글로벌 뷰티·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아기유니콘 200 선정 D2C 판매 시작으로 

일본, 홍콩, 베트남 진출 쾌거 2022년 해외법인 포함 연 매출 약 450억 원 기록

https://www.kglobaltimes.com/news/curationView.html?idxno=26141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부문상세내용
공통 자격요건
ㆍ일본어 가능자 (일본어 인터뷰 병행)
ㆍ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글로벌사업부

일본 파트장
일본파트 0명


담당업무
일본 현지화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관리커머스형 온라인콘텐츠 및 오프라인 콘텐츠 기획광고 매체별 광고 콘텐츠 세팅 및 성과 관리, 운영계획 수립콘텐츠 효율을 위한 데이터 분석마케팅 전략에 따른 트렌드 및 타사 사례 서치
지원자격

ㆍ일본 온/오프라인 매출 전략 수립을 통한 성과 경험
ㆍ일본 내 온오프라인 뷰티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하신 분 - 성과기반

ㆍ일본 온오프라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일본 소비자들의 구매여정 등에 대한 인사이트가 있으신 분

일본어 능력 필수 - 콘텐츠 기획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ㆍ해외 출장 및 비자 발급 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이미지 및 영상 편집, 제작 능력 (포토샵/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등 사용가능자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