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프로그래밍/기술지원 직군 분야별 모집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담당업무지원자격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던전앤파이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는 다국가 기반으로
 콘텐츠/이벤트/시스템 등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내부 툴 작업이나 최적화 등, 게임을 

 지탱하기 위한 기술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드를 통해 구현된 내용을 수 많은 모험가 분들에게 

 선보이며, 살아 숨쉬는 콘텐츠로 만들어 주실 의욕적인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캐릭터, 던전,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보유하신 분
- OpenGL/DirectX 활용 가능하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의견 전달 및 타당한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멀티쓰레드/그래픽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본인이 개발한 게임이나 작업물에 대한 동영상
- 본인이 개발한 코드의 구조/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던전앤파이터]

서버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래머는 `던전앤파이터`를 

 플레이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서버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여러 국가 환경에서 수많은 유저 

 규모에 수반되는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일을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 콘텐츠, 시스템, 이벤트, 유료화 개발
- 보안 및 라이브 이슈 대응
- 최적화 및 리팩토링
- 각종 툴 개발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비동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및 

  소켓 프로그래밍 가능하신 분
- MySQL 사용 가능하며 SQL에 대한 전반적이 이해가 있으신 분
- 디버깅과 이슈추적 능력을 갖추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C++로 작성된 네트워크, 비동기, 데이터베이스 개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코드
- 작성한 코드의 구조, 로직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문서

 [OverKill]

클라이언트

『오버킬 개발실에서는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던파 IP의 차세대 횡스크롤 ARPG를 만들고 있습니다.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에서 차세대 PC 액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십니다.』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3D 게임 개발

- RPG 컨텐츠 제작

- 캐릭터 액션, 스킬 제작

- 레벨 제작 지원

- 언리얼 엔진 확장 및 수정

- 경력 3년 이상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C++에 능숙한 분

-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성실한 분 

  [OverKill]

언리얼 엔진

 - 엔진 기능의 직접적인 구현보다는 TA 및  클라이언트 

   콘텐츠 구현과의 접점이 강조되는 엔진 조직입니다.

   TA 성격이 있다고 해서 그래픽 콘텐츠의 미적인 면까지 

   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 코어한 그래픽스 주제를 다루기도 하지만 

  그런 기술 자체 내용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기술이 

  사용되는 맥락에 주목합니다.


- 프로젝트 요구사항에 따라 언리얼엔진에  커스텀 구현을 

 하거나 마이너한 기능 및 옵션들을  검토하게 됩니다.

 그런 과정에서 변경이 어디까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구현 혹은 기능 도입 이후의 유지보수 

역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모바일을 포함해서 넓은 범위의 구동 환경을 커버하기 위해

  유연한 컨트롤(패키징 및 런타임의 scalability) 여지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런 관점에서 렌더링 성능 및 용량(메모리 & 배포 사이즈)

   최적화 기법을 지속 R&D 하고 도입합니다. 

 - 어느 직군이든 필요한 역량이지만,

   업무 수행 과정에서 책임감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필수입니다.


- 컴퓨터 공학의 기본 이론, C++, 쉐이더 언어, 언리얼 엔진,

   그리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분을 찾고 있습니다.


- 또한 운영체제(안드로이드, iOS, Windows),

  그래픽스 API(DX11, DX12, OpenGL, Vulkan), 

  고급 렌더링 이론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서울지사]

[OverKill]

전투동기화 서버
프로그래머

 -멀티플랫폼 게임에 필요한 전투 동기화 기능 개발
- 전투 동기화 전반적인 설계 및 구현
- 동기화에 필요한 각종 Tool 작업
- 동기화 작업에 대한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메인 업무 : 동기화 서버 최적화 및 안정화 작업

- 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언리얼이나 유니티의 전투 동기화에 대한
  기반 지식을 보유하신  분 
- 언리얼, 유니티 등 상용 엔진의 수정 및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멀티쓰레딩 프로그래밍에 진심이신 분  

[서울지사]

[OverKill]

전투동기화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멀티플랫폼 게임에 필요한 전투 동기화 기능 개발

- 전투 동기화 전반적인 설계 및 구현
- 동기화에 필요한 각종 Tool 작업
- 동기화 작업에 대한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메인 업무  : 동기화 시뮬레이터의 뷰 로직 작업

 - 프로그래머로서 설계에 진심이신 분

- 좋은 테크니션이 될 수 있는 여러가지 도전을 즐기실 수 있는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 대규모 런칭 경험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클라이언트 빌드 

 - 클라이언트 빌드 로직 개선

- CI/CD를 통한 자동 배포 및 Jenkins 기반 운영 자동화

- 빌드 관련 크리티컬 이슈 추적

 - 신입/경력 무관

- C#언어에 능숙 하신 분

- Unity 중급 이상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엔진

- 2D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엔진 개발 및 유지 보수

- 경력 5년 이상
- C/C++, 소켓프로그래밍, 멀티스레딩, 코드 최적화, 데이터베이스에 숙련 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 #,Unity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구현/

서버 기술 R&D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전투를 위한 

동기화 서버를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고, 

해당 동기화 데이터를 통하여 리플레이 및 검증시스템까지 하나의 서비스 셋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개발자 대비 나은 네트워크 지식을 통하여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에도 지원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전투 동기화, 검증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 자체 개발 서버 프레임워크 개발 및 유지/보수

- 라이브 게임 서버 기술 R&D

-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처리 이슈 관련 지원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Windows/Linux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MultiThreading / Network 프로그래밍 지식을 보유하신 분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라이브 서버 

-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서버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보수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능력을 보유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서버


- 던파 모바일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서버 성능 최적화 작업

- 대규모 성능 테스트 기반 작업

-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능력이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신 분 

- 대규모 성능 테스트에 관심 있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Unity 클라이언트 (캐릭터/캐릭터

시스템) 

 - 캐릭터 및 캐릭터 유관 시스템 개발

- 경력 2년이상

- Unity / C#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게임 클라이언트 툴 프로그래머

- 윈도우툴 및 유니티 내부 제작툴 개발 및 유지보수

- 테스트 자동화 툴 개발 및 운영

- C++ 또는 C#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새로운 기술 습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데브옵스

엔지니어

- CI/CD 자동화 서비스 구축 및 운영
- 프로젝트 생성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 Cloud Build, Docker, Kubernetes 등 보다 효율적인 빌드 시스템 도입을 위한 기술 R&D
- 빌드 관련 크리티컬 이슈 추적

- 신입 / 경력
- 하나 이상의 스크립트 언어 ( Python, PowerShell, Bash, Groovy… )에 능숙하신 분
- CI/CD 파이프라인을 사용 및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자동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툴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플랫폼 테크니컬 엔지니어

 - 플랫폼, 빌드 관련 기술 지원

- CI/CD를 통한 자동 배포 및 Jenkins 기반 운영 자동화

 - 신입/경력 무관

- C++/C#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협업 능력 및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Overkill] 게임 QA

(경력) 

오버킬 QA는 오버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재미와 완성도 측면의 기여를 목표로 합니다.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목표 달성의 과정을 즐기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 오버킬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이해하고 재미 요소에 대한

 개선 사항 도출

- 다양한 플레이과정을 통한 캐릭터, 레벨 디자인 밸런싱 검증


재미있는 게임을 꾸준히 서비스하기 위해서는 리스크 검증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한 동향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 게임 산업 전반의 동향을 분석,이해하고 개발 리스크 검증

- 사회/정치적 리스크 검토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테스트를 간소화하면서 서비스의 안정화를 갖추는 것이 마지막 목표입니다.

맹목적인 테스트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절감하고 재미 요소를 찾아내는 것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자 합니다.

- 개발 항목에 따라 테스트 케이스 혹은 체크리스트를 작성,

테스트 계획을 설계하고 테스트 실행

- 자동화 테스트를 통한 사이드 이펙트 방지

오버킬 QA는 다양한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보다 나은 

재미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이야깃거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결론을 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고 즐겁지 않은 일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사명과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이야기와 

나쁜 이야기를 담백하게 전달하실 수 있는 지원자분을 기다립니다.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여 관철하되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폭넓게 수용할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게임에서 엔드 콘텐츠를 경험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의견을 전달할 수 있으신 분


-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고,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할 수 있으신 분


- 사소한 오탈자부터 중요한 리스크까지 검토 가능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

[Overkill] 게임 PM

(경력무관)  

 [주요업무]

오버킬 PM이 하는 일

- 프로젝트의 개발 현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분석하여 프로젝트 진행의 위험 요소를 제거합니다.

- 프로젝트 소속 인원이 덜 불편하고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필요 인원에게 적시에 제공합니다.

- 개발팀의 긍정적인 개발 문화 형성에 기여합니다.


명징한 언어로 일정을 직조해냅니다.

PM은 언제나 작업자, 이해관계자, 상급자 사이에서 언제나 중간자 역할을 하며 말을 옮기며 삽니다.

따라서 PM이 업무적으로 하는 말에는 의미가 담겨 있어야 하고 그 언어에서 오해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요청 사이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단어를 찾아 해당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말을 옮겨서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해내야 합니다. 

그저 메시지를 전달만 해서는 안되고 메시지를 소화하고 해석하여 전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본인만의 주관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주관을 프로젝트 목표에 일치 시킬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일관성 있는 분을 원합니다.

위에 언급한 주관과 무관한 부분은 아닙니다만 조직 생활에 있어서 일관성은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중간자 입장에 많이 놓이게 되는 PM이라면 다양한 팀 구성원들을 대함에 있어서 태도에 차이가 있거나 업무 디테일에 차이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상황과 이슈 가운데에서도 균형을 잃지 않고 일관적인 업무 능력을 보여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지원자격]

모바일/온라인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아마 대부분의 게임개발자/게임개발자 지망생 분들은 일정 시점에서 게이머로 출발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게임을 만드는 과정은 즐기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이 차이를 이해하고 계시는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프로젝트 소개 란에 적은 것처럼, PM은 중간자 입장에 놓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부족하다면 실무 수행에 매우 안좋은 영향이 있게 됩니다.

언변이 좋으시면 당연히 좋겠지만 꼭 언변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문서나 혹은 다른 수단을 사용해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방법론(워터폴, 애자일 등)에 대한 최소한의 이해가 있으신 분

실무 진행을 하는 데에 있어 이론이 전부인 것은 절대 아닙니다만 많은 상황에서 방법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논의가 진행됩니다.

경험을 통해 체득을 하셨어도 괜찮고 별도의 공부를 통해 이해를 하셨어도 괜찮습니다. 보통 프로젝트 매니지먼트에 사용되는 방법론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으시는 분

대규모 프로젝트의 특성 상 PM에게 한 가지 고정 적인 업무만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라이브 서비스로 가게 된다면 더더욱 그렇게 됩니다.

따라서 새로운 업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물론 오버킬 프로젝트가 자리하고 있는 지리적인 위치도 많이 새로운 환경이겠지만요.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 관심이 많으신 분

PM은 프로젝트를 목표에 도달하도록 만드는 사람이며, 언제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프로젝트를 목표에 도달하도록 만드는 사람이며, 언제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그와 동시에 결과에 이르는 과정을 항상 지켜보며 목표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언제 도달 할 수 있는지, 도달하는 데에 방해되는 요소는 무엇인지 살펴야 합니다. 결과 지향적이되 과정을 소홀히 하지 않으시는 분이 필요합니다.


※ (신입, 경력)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프로젝트 관리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일정표, 프로세스 도식도, 프로젝트 관리 관련하여 작성했던 문서 등

※ (경력) 그 동안의 경험에서 얻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경력기술서 제출



[우대사항]

게임을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라는 영역은 사실 다른 업계에서 탄생하여 게임업계에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부분에서 게임과 직접적으로 맞닿아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게임 개발 과정에 개입하여 일하는 PM입니다. 따라서 게임 시장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게임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항상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과정을 업무에 임하는 마음으로 진행한다면 매우 지루하고 괴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게임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라드 모험가님 우대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후속작을 만들기 위해서는 원작을 최대한 존중하며 고객분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PM은 직접 게임을 개발하지는 않기 때문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는 아닙니다만 

그 동안 아라드를 여행하며 세계를 구해오신 모험가님이 개발 과정에서 조언을 주신다면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C버전을 오래 플레이 하셨다면 좋겠지만 모바일을 열심히 하시는 분도 괜찮습니다.

  [서울지사]

[AK]

엔진
프로그래머

 - 언리얼4 활용 및 튜닝으로 비주얼 및 성능적으로 최고의 게임을 제작

- 콘솔, PC등의 각종 플롯폼을 개발, 논문이나 해외 발표자료를 토대로 우리 게임에 접목시킬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언리얼5 기술기반 여러 도전적인 R&D도 진행
- 반실사 배경에 카툰 캐릭터 컨셉으로 캐주얼하지 않은 사실적 모습의 카툰을 지향 

경력 3년 이상 분을 찾습니다.  

- 한가지 이상의 그래픽스API를 잘 다루시는 분
- 3D 수학과 컴퓨터 그래픽스에 진심이신 분
- 게임을 좋아하고, 소울라이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 

   [서울지사]

[AK]

레벨
프로그래머

- 인게임 진행 프로세스 구조 설계 및 개발

- 레벨 콘텐츠 개발(레벨 기믹, 미션 시스템)

- 레벨 스트리밍을 포함한 최적화 및 안정화 작업 

- 내러티브용 시퀀서 기능 개발

 - 3년이상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서
   레벨 작업을 진행해 보신분

- 언리얼 엔진의 레벨 구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지자

  [서울지사]

[AK]

게임
콘텐츠
프로그래머

- 언리얼 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게임 컨텐츠 개발

- 각종 플랫폼 작업

- 개발 편의성 향상을 위한 툴 작업

- 프로그램의 최적화와 안정성 향상

- 신입 및 경력 

- C++이나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이 있으신분

- 컴퓨터 공학 기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성실하고 책임감 있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지자

 [서울지사]

[AK]

전투
콘텐츠
프로그래머 

- 언리얼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AAA급 3D 액션 게임 전투 컨텐츠 및 기반 기술 개발

- 신입 및 경력 3년 미만

-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 분

- 3D 액션 게임 전투(스킬 제작, 애니메이션, AI, 물리) 개발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 구성원 간의 수평적 의사소통 및 애자일 개발 방식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 소울라이크 및 하드코어 액션RPG 게임에 능숙하신 분

  [서울지사]

[AK]

전투
콘텐츠 및
CI/CD 시스템 개발
프로그래머

- 언리얼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 AAA급 3D 액션 게임 전투 컨텐츠 개발과
 관련된 기반 기술 개발지원

- PerForce, TeamCity 기반의 멀티플랫폼
  빌드 시스템 개선 및 멀티 플랫폼 확장

- 전투 자동화 테스트 및 제작 지원Tool개발,
  크래쉬 리포트 등 협업 개선 솔루션 개발

- 경력 3년 이상

- C++, C# 언어 사용에 능숙 하신분

- CI/CD 를 이해하고, Perfoce와 TeamCity 기반의 빌드 시스템 구성 경험자

  (유사한 형태의 멀티플랫폼 빌드 시스템 구축 경험자)

 

[인프라기술실]

웹프로그래머 

-  게임 웹서비스, 운영툴, 게임 개발툴, 인프라 시스템등 여러 분야에서 필요한 웹서비스 개발

 - Java 또는 Node.js 이용한 프레임워크 기반에 웹서비스 개발 경력 3년 이상

- Linux 서버 기반의 개발 환경에 익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업무 추진력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이고 유연한 성격을 지니신 분


- mysql, redis, elasticsearch등 다양한 데이터 시스템 대한 설계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React, Vue, Angular등 SPA 기반 프레임워크&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업무 자동화, 생산성 향상, 프로세스 개선,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심이 많고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접수기간 및 방법

※ 상세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네오플 채용홈페이지 career.nexon.com/neople 참고해주세요!

- 수시채용으로 진행 됨에 따라 채용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개별 공고에 자격요건에 부합하다면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는 각 모집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검토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서류 검토 기간은 최대 한달이며, 개별적으로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채용홈페이지 내 1:1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 네오플과 네오플 채용소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네오플 공식 블로그 네오플로그(https://blog.naver.com/neoplog)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