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디아

공기업 Helpdesk 인력채용(계약직)

저희 유니디아는 1995년 창사이래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속에 선진기술력과 경험을 축척하면서 이제IT 중견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새로운 환경의 정보와 최신의 기술력확보,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프라 구축, 최첨단 기술력 보유만이 우리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새로운IT시장을 선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선진 솔루션 발굴 및 개발, 경쟁력 있는 H/W제공, 신속한 전산유지보수 서비스제공, 각정 전문인력 확보 및 양성, 전산소모품 사업을 통해 고객여러분께 보다 나은 전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Helpdesk
( 1명 )

담당업무

ㆍ전화 응대 서비스

ㆍ원격 A/S처리

ㆍ장애처리 서비스 인바운드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채용서류의 반환에 관한 사항(필수확인)

    ㆍ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제출일로부터 30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제출, 자발적 제출한 경우는 제외)

    ㆍ제출서류 반환을 신청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

      여 당사로 이메일 (3juhee@unidia.co.kr)로 제출(등기우편 수신자 부담)

    ㆍ제출서류의 보관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이며 보관기간 이후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