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삼성생명 임직원 및 설계사(FC) 들이 사용하는 전산프로그램 관련 문의응대 
- 헬프데스크로 인입되는 임직원 및 설계사(FC)의 전산 사용 방법 안내

** 전산 프로그램 사용법은 별도 교육 진행(일반 고객 대상X) **
** 적은콜수(일 평균 30콜 ~ 40콜 내외) **






[근무지]
- [삼성생명 IT헬프데스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4(2호선 강남역 도보 3분)






[근무형태]
- 삼성생명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근무시간]
- [월 ~ 금요일] 08:30 ~ 17:30 / 09:00 ~ 18:00 (월 단위 순환 근무)






[급여조건]
- 고정급(2,065,000원) + 인센티브(최대 175,000원) + 정착수당(1~3개월 차 만근시 매월 20만원)
* 연차 휴가 외 특별휴가 4일
* 삼성생명 구내식당 할인






[정규직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지급
- 출산축하기념 및 휴가/육아휴직제도
- 연차휴가, 경조휴가(경조금), 화환 및 장례물품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 정기적 건강검진, 독감예방접종 실시
- 제휴 팬션 할인 제공
- 헬스키퍼, SK임직원몰 할인혜택(여행, 가전, 의류몰)
- 우수사원 해외연수 지원
- 관리자 양성 Program 운영
- 센터 자체적 프로모션 및 회사 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제공






[채용일정]
- [면접일] 4월 11일(목)  (화상면접 or 대면면접)
- [교육일] 4월 15일(월) ~ 평일 5일간  09시 ~ 18시
- [교육비] 5만원 X 5일(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