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삼성생명 임직원 및 설계사(FC) 들이 사용하는 전산프로그램 관련 문의응대 - 헬프데스크로 인입되는 임직원 및 설계사(FC)의 전산 사용 방법 안내
** 전산 프로그램 사용법은 별도 교육 진행(일반 고객 대상X) ** ** 적은콜수(일 평균 30콜 ~ 40콜 내외) **
[근무지] - [삼성생명 IT헬프데스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4(2호선 강남역 도보 3분)
[근무형태] - 삼성생명 및 다수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근무시간] - [월 ~ 금요일] 08:30 ~ 17:30 / 09:00 ~ 18:00 (월 단위 순환 근무)
[급여조건] - 고정급(2,065,000원) + 인센티브(최대 175,000원) + 정착수당(1~3개월 차 만근시 매월 20만원) * 연차 휴가 외 특별휴가 4일 * 삼성생명 구내식당 할인
[정규직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지급 - 출산축하기념 및 휴가/육아휴직제도 - 연차휴가, 경조휴가(경조금), 화환 및 장례물품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 정기적 건강검진, 독감예방접종 실시 - 제휴 팬션 할인 제공 - 헬스키퍼, SK임직원몰 할인혜택(여행, 가전, 의류몰) - 우수사원 해외연수 지원 - 관리자 양성 Program 운영 - 센터 자체적 프로모션 및 회사 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제공
[채용일정] - [면접일] 4월 11일(목) (화상면접 or 대면면접) - [교육일] 4월 15일(월) ~ 평일 5일간 09시 ~ 18시 - [교육비] 5만원 X 5일(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