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사 HR사업부/정규직 ]
고객사관리/인력관리/잡매니저

신입&경력 채용

(주)핀커스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역삼동, 삼원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인재파견, 아웃소싱, 채용대행, 경력관리, 평판조회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포지션

당사 정규직 채용 (아웃소싱/도급/근로자파견 관리, 인력채용 업무)

ㆍ기타 사무 업무


담당업무

인재채용(수급) 업무 (고객사 요청 JD에 맞는 적정인원 채용/선별/관리)

고객사 관리 (도급/파견 고객사와 커뮤니케이션)

인사,노무 업무 


급여요건

연봉 : 신입 3000 이상 / 경력 (년수무관, 경력에 따른 협의) 


근무조건

근무시간 : 09:30 ~ 18:30 (주5일_월~금)

ㆍ근무위치 : 핀커스코리아 본사 (2호선 강남역 1번출구 250m)

ㆍ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 연차 / 연차수당 / 생일, 명절선물 / 사내 콘도 / 워크샵 등


자격요건

ㆍ연령 : 무관

ㆍ성별 : 무관

신입/경력(년수) 무관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경력자 우대 (아웃소싱, 도급, 파견회사 경력자)

ㆍ전화업무 경력자 우대 (인/아웃바운드 무관) 

ㆍ영업관리/지원 업무 경력자 우대

ㆍ책임감 강하고 상황별 대처능력/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접수/문의처

ㆍ인사담당자 / 010-2745-2200 / dwkim@pincus.co.kr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ㆍ본 채용은 채용시 마감이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관련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