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코리아(유) 신입/경력직 채용

에르메스코리아(유)신입/경력직 채용

로고

회사소개

  • 에르메스의 일원이 된다는 것
  •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오브제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며 판매하고 있는 에르메스1837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16,6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한 프랑스의 가족 경영 기업입니다.
  • 에르메스는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된 탁월한 노하우를 지켜 나가는 동시에 창작의 자유를 보장하고 세계 최상급의 소재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차별화되는 독특한 정체성을 구축한 기업입니다. 사회적 가치의 창조와 책임감을 중요시하는 에르메스는 프랑스 여러 지방에 공방을 세우고 환경 보존에 힘쓰며 미래의 장인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컬렉션이 선보이는 오브제들은 16개의 메띠에에서 제작되며, 해외 45개국, 300 여 개 매장을 통해 전 세계에 유통됩니다.
로고

직원 가치 제안

  • 세계 45개국에 자리잡은 300여 개 매장에서 직원 모두가 일상 업무를 통해 에르메스의 가치를 구현합니다. 고객과 접촉하고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직원들은 한 가족 경영 기업이 장인들과 함께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며 펼치는 유일무이한 대여정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메신저들입니다. 모든 직원들은 각자의 전문 지식과 시간을 활용하여 항상 진정성 있고 우아하게 모든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 창작의 자유 (The freedom to create)
  • 다양한 경력 개발의 가능성 (Build bespoke career paths)
  • 공동의 모험에 동참 (Be part of a collective adventure)
  • 메띠에의 재창조 (Reinvent our metiers)
  • 책임감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 (Join a responsible house)

로고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Stock admin Coordinator 
업무
매장 재고관리 담당자는 세일즈 직원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 재고를 관리하고, 적극적인 지원과 파트너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그룹 내부 절차를 준수하며, 실상품과 시스템 상 상품의 이동 및 재고의 정돈, 정확성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책임집니다. 
매장 내 모든 상품의 입출고 관리 (리시빙, 인보이스 출력, 트랜스퍼, 수송 등)
상품 딜리버리를 통한 세일즈 지원
카테고리 별 재고 수량과 적재 상황 관리
창고 시설물 관리 및 적재규정, 소방규정 관리
패키지, 비품 오더 및 관리
재고 조사 및 재고 운영, 관련 리포트 작성
매장 창고 최적 관리를 위한 기타 업무
자격요건
  • 하이엔드 패션 및 리테일 업계 내 물류 또는 재고 관리 업무 경력
  • 자립적이고 세심한 업무 능력, 높은 조직력
  • 뛰어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팀워크
  • 문서 작성 능력, IT 기기 사용 능력
  • 외국어 가능자 우대

로고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지 : 서울 지역 내 에르메스 매장
  • 근무시간 : 스케줄에 따른 주 5일 근무 / 일 8시간 근무
로고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진 면접
  3. 임원진 면접
  4. 최종합격
로고

접수기간 및 방법

  • 지원마감일 : 채용 시 까지
  •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지원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로고

복리후생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력 개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유급 출산 휴가 120
자유로운 육아휴직 제도
종합건강검진
직원과 가족 단체 상해보험 지원
직장인 상담 지원 프로그램 (심리, 재무, 법률 상담)
경조휴가 및 경조비 지급
장기 근속 포상 제도
명절 상품권 지급
생일 / 크리스마스등 기념일 선물 지급
에르메스 문화 경험
근속연수에 따른 높은 요율의 퇴직연금 제도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