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대성] Payroll팀 신입 및 경력직(1년 이상) 채용

세무법인대성은 200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원, 매출액 47억, 사원수 5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무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함께 이끌어갈 참신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급여 및 4대보험 관리
( ○명 )

담당업무

ㆍ거래처 급여 및 4대보험 관리 (세무업무 없음)

ㆍ거래처 지원금 관리

ㆍ거래처 간단한 문의 응대 (응대가 어려운편은 아닙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및 경력 1년 이상 (경력직은 노무법인 / 노무사사무실 경력자 우대)


근무환경

ㆍ근무시간 : 주 5일제 / 09:00 ~ 18:00 (야근 거의 없음)

ㆍ하반기(7월~12월) 4.5일제

ㆍ식대 별도 지원

ㆍ자격수당 지급 (전산세무2급 - 월 3만원 / 전산세무1급 - 월 5만원 (최대급수 1건 지급))

ㆍ월 생일자 기프트카드 10만원권 지급

ㆍ체력단련비 차등 지원 ( 근속연수에 따라 상이 )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노무법인 및 노무사사무실 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