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 - 영양상담 전문
- 고객센터 인바운드 콜 대응
- 몰 고객 접점 커뮤니케이션 대응 (1:1 상담, 게시판 등)
- CS, CX 프로세스 수립 및 고도화
- CTI활용으로 업무 효율화 및 고객만조도 향상 방향성 수립
| - [학력 및 경력]
- 학력 : 영양사 자격증 보유자 (식품영양학 전공자)
- 경력 : 3~5년 이상
- [우대경력]
- 견강기능식품 CS관리 경험자
- 인바운드 콜 경험자
- 자사몰이나 사방넷 시스템 경험
- [우대능력]
- c/s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분
- 부서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보유자
- [기타사항]
- 성별/나이 : 무관
- 연봉 : 학력, 경력에 따른 차등 (최종연봉, 희망연봉 필히 기재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