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모집요강 |
주요업무 |
"역삼역" 신한체크카드 발급센터 [발급 및 갱신 상담] 상담원 모집
● 신한 체크카드 발급 및 갱신 상담
※ 업무 난이도 : 하
- |
고용조건 |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
근무시간 |
평일근무 [월 ~ 금] 09:00 ~ 18:00
→ 09시 ~ 09시 20분 (업무 준비 시간) / 점심시간 외 30분 휴식 시간 제공
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연장 / 주말 / 공휴일 근무 없음 ★
- |
급여 및
복리후생 |
-
|
기타사항
|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2일 (교육 시간 : 09시 ~ 18시) → 교육 1일 차 중식 제공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50,000원/일 지급
-- |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0-5, 신한카드 빌딩 7층 (채크 선불 팀)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이용 (2-1 출구 부근 12분 거리)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