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KPOP 온라인 상품몰 해외고객 CS

주식회사 티에이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매출액 100억원, 사원수 1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35 (도곡동, 대동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eBay (이베이)/아마존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 기반 수출 상품 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KPOP 온라인 상품몰 해외고객 CS / 관리
( 2명 )

담당업무

ㆍ해외 고객들의 문의 및 요청사항 처리 및 응대 (이메일 / 채팅 / SNS)
ㆍ상품몰 고객 대상 마케팅 (이벤트, 뉴스레터) 관리 


스킬

ㆍTOEFL, TOEIC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윤리의식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