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요 담담업무 및 책임 브랜드 전략 기획 및 실행
● 연간 및 분기별 브랜드 전략 및 실행 계획 기획
● 대내, 외 이해 관계자와의 협업을 통한 효율적인 전략 실행 시장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시장 트렌드, 경쟁사 분석 등을 통한 마켓 리서치
● 마켓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육성 계획 도출 및 추진 브랜드 자산 관리 및 인지도 향상
● 사내, 외 다양한 브랜드 자산의 효율적 관리
●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컨셉 및 목표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제고 계획 및 실행
● 채널 별 브랜드 성과 모니터링 및 최적화
2. 필수 요건
● 뷰티 브랜드 매니저(BM) 경력 3년 이상자
● 한국어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
● 뷰티산업. 특히 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도
● 정성, 정량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
3. 우대 요건
● 마켓 데이터 분석 Tool 활용 역량
● 온, 오프라인 다양한 매체 활용 경험
● BM으로서 Sales Target 달성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