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 응대(in 콜, out 콜) : 대표전화로 걸려오는 콜에 대한 응대
- 자사 전용 채팅 응대 : 자사 서비스 진행을 위한 채팅으로
- 자사 전용 채팅 응대 : 들어오는 신규/진행건에 대한 원활한 소통과 전반적인 케어
- 자사 상품 신청서 구두 접수 및 진행 안내 : 신청서 내용 확인 후 개별 안내 및 진행
- 자사 서비스 현장팀 관리 : 현장팀과의 업무 전반적인 스케줄 관련 소통
- 매출(미수)관리 : 진행(완료)현장에 관한 입금안내, 결제확인, 미수관리, 환불처리 등
- 긴급 현장에 대한 응대 : 익일 착공건에 대한 신속한 응대
- 고객 불만 처리(클레임 처리) : 현장 진행과정(이슈)에 대한 처리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