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주차장 (신규오픈) 


인바운드 상담직 대규모 채용


 
모집 부문담당 업무자격 요건

인바운드 상담

(오후C조)

① 무인주차장 인바운드 상담

[자격요건]

- 기본 PC OA 활용 가능자

- 근무태도가 성실한 자

- 친절한 음성 및 CS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 콜센터 관련 경력

- 장기 근무 가능

근무형태 및 장소

  • 근무형태 : 애드민 소속 파견 계약직 1년 단위 최대 2년 > 경과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 근무요일 : 2일 격일근무  ※ 월 평균 15일  ※  /   [주말, 공휴일은 출근시간 변동 있음]
  • 근무시간 :  09:00 ~ 19:00 / 10:00 ~ 20:00 / 11:00 ~ 21:00 / 12:00 ~ 22:00 
                               스케줄 근무 [ 10시간(휴1H) ]

  • 급여 : 210만원 (세전, 식대포함) + 10~20만원 (개인성과)  = 월 230만원 
  • 교육일정 : 평일 10일 ( 09:00~18:00 ) 日 4만원 일할지급 (교육중도 포기시 미지급) 
  • 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정의로 8길 9 (AJ빌딩) & H 비지니스타워

복리후생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수당 지급

전형절차

  • 수시접수->면접진행

입사지원서 양식 및 접수방법

  • 입사지원서 빈칸없이 작성 바랍니다.
  • 양식 파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지원(hsh@admin4u.co.kr)
  • 지원 시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입바랍니다.
  • 타 파견사로 중복접수 시 탈락이므로 중복접수 유의해주세요.
  • 허위기재 시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일체(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 청구방법 : 홈페이지(www.admin4u.co.kr)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본인서명 필수)
  •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일 이내 반환
  • 채용이 확정된 후 180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

  • ㈜애드민 인재사업팀 황성환 팀장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1-2 성진빌딩 5층
  • Mobile :  010-9910-6495
  • Fax : 02-6499-2149
  • E-mailhsh@admin4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