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웅정보통신 채용공고 이미지 01

직무 구분 상세내역








CS/고객상담/

 인바운드 

인재상

- 맡은 일을 끝가지 책임지고 해내는 사람 


- 궁금증을 가지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 

담당업무

 서비스 이용 문의에 대한 고객 상담

  (빌메이트” 사이트(전자세금계산서 및 그 외 서비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오류에 대한 1차 처리

유선/원격 지원을 통한 고객 상담

자격요건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우대사항

고객상담 업무 경력자

전산관련 학과 졸업자

인원 1명


고용형태 ㆍ 계약직 "1년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요일


ㆍ 월요일 ~ 금요일 (주 5일 근무) 


    09:00~18:00(8시간)또는 10:00~17:00(7시간)중 선택가능(급여 근무시간 비례산정)


접수기간 ㆍ 2024년02월29일(목)~2024년4월29일(월)  10시 ~ 5시 근무 
근무지역

ㆍ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가산동, IT캐슬) 2동 613~617호 

기웅정보통신 채용공고 이미지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