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시청/주5일]
 본사 영업관리팀 사무원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본사

행정사무

- 부서총무 및 사무업무

- 비용정산 , 행정지원업무

- 지출결의서 처리

- 사무경력 우대
- 금융권 경력자 우대
- 기본 OA, EXCEL 가능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주 5일제 근무 (월~금) /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 야근없음
- 1년 9개월 후 보람상조 자체직 전환(업무 능률에 따라 빠르게 전환)
급여

- 본사 행정사무원 [월2,224,000]

복리후생-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함)
- 주5일근무, 연차휴가(원하시는 날짜에 사용가능)
- 퇴직금 별도지급
- 생일 상품권지급
- 명절 선물지급, 경조사비 지원, 지인추천시 추천비 지급
근무장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73(서소문동, 태평로빌딩) 25층

- 시청역 8번출구 도보100m거리


지원방법

  • 서류마감일 : 2024년 3월 7일(목) (빠른 지원 요청 드립니다.)
  • 면접예정일 : 2024년 3월 8일(금) 면접은 서류 통과자 분들 진행 예정 입니다.

보람상조 채용담당자

  • 채용 문의 : 지상욱 차장 - (010-4409-8899 / 유선문의 및 문자문의 언제든 환영 합니다)
  • E-mail 지원 : orikak@naver.com  으로 개인 이력서양식 지원
  • 간편지원 작성 하신 후 010-4409-8899로 [보람상조 지원] 문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최종합격 ⇒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