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녹내장 시장 내 성장 견인
?재무적 기여 및 KPI 달성
?녹내장 제품의 수명주기 및 포트폴리오
관리
?환자 여정에 기반한 경쟁 우위의 녹내장 전략 개발
?중장기 녹내장 사업 계획 입안 및 실행
?조직 육성
및 인재 개발
?유관부서 (Korea/Asia/Global)와의
긴밀한 협력 및 관련 프로젝트 리드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졸 이상
ㆍ제약 또는 의료 산업에서의 15년 이상의 경력 (마케팅 경력 최소 10년 이상)_인턴십/계약직 기간 제외(안과 경험 우대) ㆍ제약사에서의 마케팅 경력(다국적 제약사 우대, 중견제약사 및 대기업 계열사 등) ㆍ조직 관리 경험 (people, team or function management) ㆍ환자 여정, 질환과 치료, 시장 역학, 경쟁 환경 등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
ㆍ고도화된 전략성과 관련 framework (strategy planning, business planning)에 대한 전문성
ㆍ입증된 사업 성과 창출 및 신제품/신사업 성공 경험
ㆍ비지니스 영어 구사 가능 실력
우대사항
ㆍ관련분야 학위 (e.g., MD, PharmD, MPH, MBA, PhD) 및 전공 (약학/제약햑, 자연과학계열) ㆍ마케팅 조직 또는 사업부에서의 Lead 경력
ㆍMedical function 기능에서의 경력
ㆍ공인된 관련 자격증 (e.g. 약사면허증, 외국어 자격증, MS Office 자격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