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채권추심 사원 긴급모집

모집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단기추심>

채권관리팀

- 30일 이내 연체 채권관리 및 회수

- 미납 금액 및 결제 금액 안내

- 미납 유무 확인 및 대출 고객관리

 *방문추심이 아닌 유선상 업무

[자격요건]
- 신입 및 상담 경력자 지원 가능
- 고객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근면 성실하고 장기근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채권경력자 우대
- 금융사 인,아웃바운드 상담경력 가능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애드민 소속 파견계약직 1년+1년 이후, 롯데캐피탈 소속 계약직 전환 가능
  •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0길 9 , 동궁빌딩 (역삼역 3번출구)
  • 근무요일 : 평일 주 5일(월~금)
  • 근무시간 : 09:00~18:00 
  • 급여 :  고정급 225만원 +인센티브 [월 최대 300만 + 별도프로모션] => 최대 515만이상여 

복리후생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수당 지급
  • 명절(설/추석) 선물 지급,경조사비 지급
  • 창립기념일/근로자의날 롯데백화점 5만원 별도 지급

전형절차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별도 안내

입사지원서 양식 및 접수방법

  • 입사지원서 빈칸없이 작성 바랍니다.
  • 양식 파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지원(hsh@admin4u.co.kr)
  • 지원 시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입바랍니다.
  • 타 파견사로 중복접수 시 탈락이므로 중복접수 유의해주세요.
  • 허위기재 시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일체(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 청구방법 : 홈페이지(www.admin4u.co.kr)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본인서명 필수)
  •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일 이내 반환
  • 채용이 확정된 후 180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

  • ㈜애드민 인재사업팀 신영철 담당자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1-2 성진빌딩 5층
  • Tel  : 010-9296-5619
  • Fax : 02-6499-2149
  • E-mailycshin@admin4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