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자사몰 카테고리 신상품 소싱, 프로모션
관리&운영
- 카테고리/상품군 구색 현황 점검
및 구색 매력도 제고 방안 제안
- 정기 프로모션 기획, 비정기 시즌이슈
프로모션 기획, 매출 극대화 방안 수립 및 이행 ㆍ주도적인
목표 관리에 따른 업무 액션 플랜 수립 및 실행(재무적/정량적/정성적)
- 월별/분기별 매출 및 성과 검토를
통해 인사이트 도출 및 공유
- 능동적인 산업/시장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기회요인, 위기요소 파악 및 대응
- 학습 교과 과정 또는 브랜드/상품
수명 주기에 따른 운영 전략 및 액션 플랜 수립 및 이행 ㆍ타겟 시장 분석 및 입점 업체 써치, 입점
업체 관리 ㆍ자사몰 내 고객 쇼핑 경험 개선 및 관리 ㆍ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도출
자격요건: 대리~과장급 (경력 5년~8년)
ㆍ학력 : 대졸이상
* 유초등 카테고리, 교구, 문구생활 카테고리 경험자
선호 (유아카테고리는 유아동 의류제외) * 상품 소싱/직매입 및 우수 거래처 발굴 경험 있으신 분 ㆍ구매/상품기획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원가, 손익, 비용 구조 및 분석 업무 경험이 있는 분 ㆍ데이터 수집 및 분석 역량이 있고, 이를
바탕으로 전략 수립이 가능하신 분 ㆍ동시에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우선순위 설정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꼼꼼하게
디테일을 살피며 업무를 수행하는 분
우대사항
ㆍ큐레이션, 초중등 교과과정, STEAM 교육 등에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유아동/문구 를 중심으로 라이프/전자 등 제품과 카테고리 유경험자, 네트워크 있는 자. ㆍ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원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ㆍ비판적 사고능력, 근거에 기반한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문제
해결에 대한 책임감과 끈기가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