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정보통신
서비스 상담 및 고객지원(CS) 경력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모아샷 고객지원]
ㆍ인 · 아웃바운드 상담
ㆍ기존 고객사 영업 관리
ㆍ온라인 원격 고객 지원
ㆍ기타 고객 지원 및 영업 관리
핵심역량
ㆍ성실성, 협동심,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1 ~ 5년
ㆍ인 · 아웃바운드 상담 가능하신 분
ㆍ커뮤니케이션스킬 및 서비스마인드 보유자
[제출서류]
ㆍ이력서 (사진, 연락처,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ㆍ자기소개서 (성장과정 및 경력사항 상세기술)
ㆍ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우대조건
ㆍ엑셀 활용능력 보유자
ㆍCS 및 영업관련 교육수료/ 업무 유경험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국민연금
ㆍ고용보험
ㆍ산재보험
ㆍ건강보험
ㆍ워크샵/MT
ㆍ장기근속자 포상
ㆍ우수사원 표창/포상
ㆍ도서구입비 지원
ㆍ각종 경조금 지원
ㆍ인센티브제
ㆍ휴가비지급
ㆍ휴일수당
ㆍ주5일근무
ㆍ연차, 반차
ㆍ경조휴가
ㆍRefresh휴가( 매 3년 1백만원지급 )
ㆍ산전 후 휴가
ㆍ퇴직연금
ㆍ직원대출제도
ㆍ연월차수당
ㆍ직책수당
ㆍ명절귀향비 지급
ㆍ직무능력향상교육
ㆍ해외연수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