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Summary
아티스트의 IP를 기반으로 외부 강력한 브랜드/I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사업을 기획, 운영합니다. 아티스트 이미지 및 회사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글로벌/로컬 광고, 라이선스, 제휴 및 마케팅 기회를 파악하고,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사업화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광고 및 제휴 사업을 발굴하고, 매칭하고 직접 진행합니다. 회사의 영향력을 높이고, 아티스트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데 직접 기여하며, 글로벌 광고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책임]
[필수 자격요건] 학사 이상 전공 무관 4년 이상 광고, 마케팅, 스폰서십 관련 업무 유경험자 혹은 사업 전략/기획 등 유관업무 경험자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진행되는 프로젝트의 기획, 운영 능력이 있는 분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분
[선호 자격요건] 전반적인 브랜드 마케팅(브랜딩,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업무 유경험자 엔터테인먼트/미디어/광고 관련 기업이나 컨설팅회사에서 사업기획/사업전략 관련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최신 광고/미디어 등 문화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도가 있는 분 아티스트 IP 또는 팬덤 비즈니스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필요역량] 회사의 방향성과 아티스트의 특성에 따라 가장 적합한 사업기회를 발굴하는 능력 최신 업계 트렌드를 업데이트하며, 시장의 흐름과 패턴을 파악하는 능력 열린 태도에 기반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적 사고 분석력과 문제/상황에 대한 빠른 이해 및 기민한 판단 능력 여러 프로젝트를 효과적/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관리 역량 적극적/능동적인 피드백 교환 및 논의를 통한 공동 목표 달성 문제 해결능력이 뛰어나신 분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면접 > 조직적합성 면접 > 리더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