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구로 미래에셋생명_고객센터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문의처문의처

채용담당자 : 010 - 4135 - 7981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구분 모집요강
주요업무


"구로역"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 정보 변경 및 요금 납부, 제지급, 계약 내용 설명 등
(100% 인바운드 상담 / 영업x)


* 장기 근무 가능자,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금융 거래 결격 사유 없는 분

★ 우대 조건 : 생명 보험 인바운드 상담 경력 1년 이상자

→ 경력 증명서 제출 시 "7월 ~ 12월차" 급여 적용

(단, 퇴사 후 1년 입사자여야 함, FC / TFC / TM 경력 인정 불가)
- 

고용조건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근무시간
평일 [월 ~ 금] 09:00 ~ 18:00
급여 및
복리후생







-

기타사항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10일 (교육 시간 : 09시 ~ 18시)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40,000원/일 지급

--
근무장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588, GS 네오텍 빌딩 3층 

- 지하철 1호선 구로역 이용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공통조건 : 신용등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접수방법: 온라인 지원 / 간편 지원 / 입사양식 다운 메일접수 (개인양식가능) 중 선택
- 접수기간:
 채용시까지 수시접수중 입니다 (수시접수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 채용일정:
 담당자가 연락드려 지정된 면접일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자 통보예정
- 문의사항: 010 - 4135 - 7981 / 지원 후 문자보내주시면 빠른회신드리겠습니다


* E-mail : csmkor@empas.com (메일 지원시 "구로 미래에셋생명_고객센터"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