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인권센터운영팀(학생상담소)에서 근무할 계약직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부서 : 인권센터운영팀(학생상담소)
2. 모집인원 : 0명 [2024.04.01.부]
3. 담당업무
- 학생상담소 제반 행정 및 접수실 업무
- 기타 관련업무
4. 지원자격
- 학사 학위자
- 한글, 오피스 등 업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능통자
* 상담 관련 전공자 우대
5. 근무조건
▶ 연봉 26,880,000원 (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이 인정될 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 근무시간 등 근무조건은 본교 직원 인사규정에 따름
6. 접수방법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하단 [채용]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7. 접수기간 : 2024.02.26.(월) ~ 2024.03.17(일)
8.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 3.20(수)예정 (대상자에 한해 개별통보)
9. 문의 :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