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Marketplace Sales Supervisor

[미소의 Customer Sales Team 소개]

‘누적 앱다운로드 500만` 미소의 Customer Sales Team은 미소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상담부터 영업까지 담당합니다. 현재는 인터넷 가입, 렌탈 가입 등 특정 서비스 대상으로만 전문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미소의 모든 서비스 맞춤 상담 및 추천을 해줄 수 있는 컨시어지를 해줄 수 있는 팀으로 만들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Customer Sales Team의 목표]

미소의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해 우리 제품(인터넷, 렌탈 등)을 선택하게 합니다.

  1. 제품 전문성을 통한 좋은 경험 제공

    1. 인터넷 제품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제품을 안내해줍니다.

  1. 전문적인 영업으로 매출 증대

    1.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파악해 해결해주고 미소에서 인터넷 가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무소개]

Customer Sales 팀원들을 관리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이전보다 더 높은 성과를 만들 수 있게 하는 것 입니다. Sales Supervisor는 Sales 팀원들의 성과를 책임지는 관리자입니다. 팀원들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가이드를 해주며, 더 높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신규 Sales 팀원 입사시 서비스, 세일즈 교육을 진행하며, 빠르게 조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현재는 약 20명의 세일즈팀원이 있고, 빠른 시일 내에 50명 규모까지 만들 계획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Marketplace 세일즈 슈퍼바이저


[주요업무]

    • Sales 팀원분들의 일별/주간별/월별 성과 관리 및 지원

    • Sales 팀원분들의 근태, 휴가 관리

    • Sales team 운영 변동사항 및 공지사항 전달 및 교육

    • 신규 Sales 팀원 온보딩 교육(OJT) 수행

    • Sales 팀원분들의 실무 지원 및 고객 관리 전반

    • Sales 팀원분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하는 사항


[자격요건]

    • 1년 이상의 세일즈 조직 성과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Miso의 Mission을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길 원하는 분

    • 어려운 문제에 직면 했을 때, 방법을 찾고 해결하기 위해 움직이는 분

    • 자신의 업무 및 실적을 수치화 객관화 시키는데 능숙하신 분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고 있으신 분


[우대사항]

    • 고객 요구에 기반한 고객 중심 솔루션 제공 경험이 있는 분

    • B2C 서비스, 스타트업을 경험해 보신분

    • 아웃바운드 세일즈 조직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상담원으로의 역할을 수행해보신 분


[보상 및 혜택]

    • 야근식대, 야근 택시비 지원

    •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

[업무환경]

ㆍBusiness 조직과 Product 조직이 Alignment가 잘 맞는 조직문화

ㆍ노트북 및 듀얼 모니터 제공

ㆍ휴게공간 라운지 이용 24/7


[근무조건]

  • ㆍ급여 : 면접 후 협의

  • ㆍ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6 트윈트리타워 B동 5층 미소오피스

  • ㆍ근무시간: 주 5일 / 08:30~17:30

  • ㆍ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