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서비스 운영/지원 팀장


 

 
     모집전형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인원
 SE 팀장 
(시스템엔지니어)


- 팀 리더 및 팀원 관리
- 콜센터 솔루션 구축 기술지원

- 콜센터 솔루션 유지보수 및 

  정기점검 관리
- 고객사 관리 


 

- 지원자격
  1. 학력 : 고졸이상
  2. 경력 : IT/솔루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팀원관리 경험)

- 우대사항
  1. 동종업계/업무 경험자
  2. 녹취 구축 경험자
  3. 팀원 효율적 관리 가능자 

1명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시 30분~18시 30분 

ㆍ근무부서 : 고객서비스팀 

ㆍ연      봉 :  경력에 따른 협의 (조건 만족시 최고대우) 

ㆍ근무지역 : 본사 (08505)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21 에이스가산타워 503호, 504호


복리후생

ㆍ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직원대출제도

ㆍ급여제도 : 인센티브제, 우수사원포상, 휴일(특근)수당, 4대 보험

ㆍ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장기근속 선물

ㆍ교육/생활 :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플레이샵, 신입사원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멘토링제도, 간식 제공,

                    음료제공(차, 커피), 휴양시설 운영

ㆍ근무 환경 : 휴게실, 수면실, 회의실, 공기청정기, 게임기, 안마실/안마의자

ㆍ조직문화 : 회식강요 안함, 자유로운 연차사용

ㆍ출퇴근 : 야간교통비지급, 전세자금 대출

ㆍ리프레시 :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근로자의 날 휴무, 포상휴가


전형절차

전형절차


제출서류

ㆍ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서류

ㆍ접수기간 : 채용 시 조기 마감

ㆍ접수방법 : 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기타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