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사이언스 CS팀 관리직 (고객DB 관리/발송/정산/상품세팅) 담당자 채용

1. 동아사이언스를 소개합니다.

  매일 아침 동아사이언스 데일리뉴스에서는 내 삶 속에서 펼쳐지는 기술의 변화, 건강과 연계된 바이오 세상, 우주의 신비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과학을 느끼는 즐거움과 미래를 보는 창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과학동아, 수학동아, 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는 독자들이 선택하는 독보적 1등 잡지입니다.

 

동아사이언스의 콘텐츠가 지니고 있는 유일무이한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바로 계속 성장하고 있는 유료 정기독자가 있다는 점, 콘텐츠를 소비하는 독자들이 다양한 커뮤니티에 연결돼 있어 매체가 팬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초중고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는 독자들의 학부모들은 커머스 서비스인 DS스토어에 연결돼 있습니다. (http://dsstore.kr)

 

24년부터는 D라이브러리를 콘텐츠 마켓으로 변모시켜 E매거진은 물론 수학, 과학 전자책을 적극적으로 유통시킬 예정입니다. 그리고 동아사이언스의 콘텐츠 자산을 학습한 과학동아 chat GPT 서비스도 출시됩니다.

 

동아사이언스는 매거진 콘텐츠와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고 그 안에서 회사와 회원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2. CS팀을 소개합니다.

 “ CS팀은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팀으로 긍정적인 마인드와 성실함, 꼼꼼함,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시 하는 팀입니다.”

 

CS팀은 그로스마케팅센터 내 소속으로 회사의 주 매출인 정기구독 회원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기구독 회원을 관리, 유치, 구독 중에 발생하는 업무를 처리하고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 응대, LMS 발송, 애드레터 발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습니다. 또한 일일 주문건 발송, 프로모션 상품 세팅, 매출 분석, 고객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3. 담당 업무

 ㆍ독자 CS 응대 (채팅 상담/게시판 응대/ 1:1 문의 댓글 응대)

   * TM 고객상담실 별도 운영되어 유선 응대 비중은 거의 없음

ㆍ회원 대상 마케팅 메시지 발송 (SMS, 알림톡, 애드레터 발송)

ㆍ데일리 주문 데이터 등록 및 발주 처리 (주문 데이터 수집, 등록, 발송 리스트 작성)

ㆍ자사몰에서 히든전으로 판매하는 상품 세팅 (이벤트 페이지 세팅, 상품 등록)

ㆍ매출 내역 회계 전표 입력 (정산내역을 확인하여 더존 아이큐브 ERP시스템에 입력)

  

4. 우대 사항

 ㆍ고객 응대나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에 유연한 분

ㆍ성실하고 꼼꼼하며 내가 하는 일에 책임감이 있는 분

ㆍ협업과 새로운 일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ㆍ기본적인 MS Office 및 더존 아이큐브, 사방넷 (주문수집 솔루션) 경험이 있으신 분


5. 혜택 및 복지

 

요즘 누구나 다 한다는!

- 하지만 누구보다 빠르게 시작한 선택적 근로시간제(유연근로제)

- 열심히 일한 당신 연차휴가는 눈치 보지말고 쓰세요!

- 기쁘고 슬픈 일은 동등하게!! 경조사는 친/외가 동일하게(휴가일 수, 경조금 등)

- 결혼하면 12(휴일포함)의 휴가(2)와 축하금

- 연 2회 상/하반기 우수사원 선정 및 시상, 5/10/20년 근속상

 

최고의 동료를 위한 성장 지원

- 직무 관련하여 어떤 교육이든 수강 가능 (팀장과 논의)

- 자기계발을 위한 비용 지급 (입사 1년 후)

- 최신 노트북 지급, 필요시 모니터 지급

- 함께 나누면 좋을 최고의 동료가 되기 위한 입문서, 웰컴북 2권 지급

 

열심히 일한 만큼 쉬고 즐기도록!

- 여직원 전용 휴게실(리크라이너, 담요, 냉장고 등)

- 전국 대명콘도 회원권 사용 가능

- 용리단길 도보 15, 열정도 도보 15

 

기타 소소하지만 소중한 복지

- 분기별 노사협의회를 통해 경영진과 적극적으로 소통

- 신용산역/용산역 도보 10

- 매월 자사 잡지 무료 제공

- 자사 물품 및 행사 할인

포지션 및 자격요건

동아사이언스 CS팀 관리직 고객DB 관리/
( ○명 )

담당업무

독자 CS 응대 (채팅 상담/게시판 응대/ 1:1 문의 댓글 응대)

ㆍ회원 대상 마케팅 메시지 발송 (SMS, 알림톡, 애드레터 발송)

ㆍ데일리 주문 데이터 등록 및 발주 처리 (주문 데이터 수집, 등록, 발송 리스트 작성)

ㆍ자사몰에서 히든전으로 판매하는 상품 세팅 (이벤트 페이지 세팅, 상품 등록)

ㆍ매출 내역 회계 전표 입력 (정산내역을 확인하여 더존 아이큐브 ERP시스템에 입력)


자격요건

- 학력: 고졸 이상

- 경력: 무관 / 경력의 경우 사원~대리급


우대사항

ㆍ성실하고 꼼꼼하며 내가 하는 일에 책임감이 있는 분

ㆍ협업과 새로운 일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ㆍ기본적인 MS Office 및 더존 아이큐브, 사방넷 경험이 있으신 분

ㆍ고객 응대나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에 유연한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채용신체검사 > 최종합격

- 1차 면접 : 실제 업무를 함께 할 팀장 면접. 담당할 업무에 대한 설명 후, 스킬, 역량 등이 있는지 확인

- 2차 면접 : 임원 면접. 당사의 경영철학 및 인재상과 Fit이 맞는지에 대한 솔직한 대화

지원자가 회사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경영진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기타사항

24년 상반기 中 충정로역 인근으로 사옥 이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