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구분 ㆍ품질
담당업무
ㆍITSM 프로세스 운영 관리 ㆍ서비스수준(SLA) 운영 관리 ㆍIT서비스 품질/장애/문제 관리 ㆍ개발 공정 및 인프라 변경 관리 ㆍ프로세스 개선 활동 및 IT거버넌스 대응(IT감사, 컴플라이언스 등)
필수사항
ㆍIT서비스운영 품질 직무 관련 경력 3~8년 이하 ㆍSLA 운영관리
ㆍITIL, ITSM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ㆍITSM 및 기타 품질 관련 자격증 소지자(ITIL, ISO/IEC20000, PMP, CISA 등)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신기술 등 새로운 분야에 대한 관심, 적극적인 업무 태도
|
|
전형절차
ㆍ서류접수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
|
- 채용전형별 결과는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22 (월) 12:00 ~ 2024. 04. 20 (토) 23:59
|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 채용 포지션별 충원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취업보호 대상자는(국가 유공자, 장애인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ㆍ입사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