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그룹 경력직 채용 [총무] 

혁신기업 제니엘그룹에서 "서비스의 상품화" 로 개발한 IT기술 기반의 "확장제품"으로 

매년 사업을 성장 시키고 있습니다.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 구현"

제니엘그룹과 함께 성장할 미래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근무지

팀원

- 시설 및 사무환경 관리

- 법률 대관 업무

- 자산 및 비품관리 업무

- 구매 및 계약관리

- 행사관리

[자격요건]

- 다양한 팀원들과 편안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꼼꼼함과 운영 능력


[우대사항] 

- 유관 직무 경력자

- 법률에 대한 기초 역량을 갖춘 자

1명

서울
서초구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임금차감 없음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09:00~오후 18:00 (근무시간 선택 가능 : 일 6시간~8시간 택 1)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른 면접 후 협의(전 직장 연봉 고려)
근무장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402(서초동) 제니엘빌딩 본사
근무장소 : - 2호선 강남역 1km이내 / 3호선 양재역 800m 이내
전형절차
전형절차
※ 면접전형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별도로 통보됩니다.
* 임원면접 전 인적성검사 진행됩니다.  
지원방법 및 전형 일정
접수기간 : 202404월 21일(일)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의하여 우대합니다.
(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등 관련 서류 제출 필수)
제출서류반환 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 방법 : 해당 채용공고 담당자(제니엘 인사팀 02-580-0141)에게 신청 문의
문의사항
담당자 : 제니엘 인사팀
연락처 : 02-580-0141
recruit@zeni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