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
1. 브랜드 IMC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IMC 마케팅
전략을 통한 브랜드 육성
- 타겟
플랫폼 발굴 및 타겟 최적화 미디어믹스 전략 수립
*ATL/BTL/디지털
풀퍼널 매체 디렉팅
- 광고
목표 설정 / 매체 KPI 효율 관리 (복기 및 전략 고도화)
- 타겟
최적화된 컨텐츠 제작 가이드 기획
2.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브랜드
복용 당위성 확산 컨텐츠 기획
- 브랜드
확산 바이럴 및 및 SEO 관리
【
채용직급 】
- (정규직) 대리~차장
【 근무지 】
삼성동 본사
【 자격요건 】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경력 5년이상
(인하우스 브랜드 광고 담당자 혹은 광고 대행사 경력)
- 주도적인 IMC 마케팅 리드 경험
- 연
10억 이상 규모의 예산을 승인 및 집행 해보신 분
【 우대사항 】
- 풀 퍼널(ATL/BTL/디지털) 360도 마케팅 有경험자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코스메틱
등의 업종 경험
【
연 봉 】 경력에 따른 협의
【 전형절차 】 서류심사> 1차 면접 > 2차면접> 죄종합격
【 복리후생 】
- 사내어린이집 운영
- 자녀학자금
- 사내대출지원
- 복지포인트지급
- 구내식당 (건강식단)
- 리후레쉬 휴가
- 콘도 및 리조트 이용권
- 사내운동센터
- 교육비용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