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관리팀  |  운영지원 파트 채용



담당업무

      |   재고 관리 

         ㆍ기기 및 부품 재고 관리 (창고 정리, 문서 및 전산 정리) 

         ㆍ소모품 입/출고 관리 (품목별 매입/매출 진행 포함)

         ㆍ출고 기기 셋팅 및 오버홀

         ㆍ택배 발송 및 해피콜 진행


      |   원격 지원

         ㆍ거래처별 CS 업무 응대 (전화, 카카오채널 운영) 

         ㆍ원격 접속을 통한 네트워크적인 오류 처리 


      |   기타 업무 지원

         ㆍ관리팀 제반 업무


근무조건 및 자격요건 

       |   정규직, 주 5일 근무 (월~금 09:00~18:00, 법정 공휴일 휴무)  

       |   학력, 나이, 성별 무관 

       |   수습 3개월 적용 (업무 능력에 따라 단축 가능) 

       |   동종 업계 경력자 or 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복리후생

          4대 보험·퇴직금 지원            점심 식대 지급 

          자유로운 연차 사용                경조사 지원 

          신입 사원 교육(OJT)              분기별 격려금 제도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채용 사이트 통해 서류 제출)  * 허위 사실 발견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서류전형    >    전화면접(1차)    >    실무자면접(2차)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