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메이커

[외식업계의 디즈니] 용용선생 인재채용

채용 포지션 : 브랜드 기획자 / BTL 마케터 / 콘텐츠 마케터


-

WWW.AZITMAKER.COM

(서울숲역 도보 3분, 뚝섬역 도보 1분  -  KD타워 7층)


 1. WHO WE ARE 

아지트메이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36억, 500억, 그리고 1500억. 아지트메이커가 매 년 성장해온 발걸음입니다. 우리는 이제 1조 5000억원을 목표합니다. 코웃음 칠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는 탄탄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조 단위 매출을 일으키는 F&B 회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지트메이커가 이룩하는 변화와 도약의 역사에 함께하실 분들을 찾습니다. 


아지트메이커는 외식업계의 디즈니가 됩니다. 

앞으로 외식업은 잇터테인먼트 비즈니스(Eatertainment Business)가 됩니다. 맛있는 식사나 음료를 넘어 ‘체험적 가치’를 제공해야하죠. 아지트메이커는 F&B를 통해 다채로운 감정과 풍성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 일을 좋아하고, 그 일을 잘하며, 그 일을 비즈니스화 하는데 집중하는 노련한 집단입니다. 우리는 시장의 판을 바꾸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아지트메이커는 진짜 문화를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개성있는 매장을 만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생각을, 스토리를, 브랜드를 전국에 확산 시킬 수 있습니다. 바로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가진 힘이죠. 소수의 사람들만이 향유 하는 건 유행에 그치지만, 다수의 사람들이 일정 사이클을 소비하면 문화가 형성됩니다. 여긴 ‘진짜 문화’를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2. 모집 개요 

채용 포지션 및 직급


1. 브랜드 기획자

    - 디렉터 : 연봉 별도 협상

    - 팀장 : 연봉 6,000 이상

    - 팀원 : 연봉 4,000 이상


2. BTL 마케터

     - 팀장 : 연봉 5,000 이상

     - 팀원 : 연봉 3,800 이상


3. 콘텐츠 마케터

    - 팀원 : 연봉 3,800 이상

    - 신입 : 연봉 3,500 이상




아지트메이커 기획&마케팅팀을 소개합니다.

아지트메이커는 하나의 세계관 속에 각자의 스토리를 지닌 브랜드를 프로듀싱하는 외식브랜드 기획사입니다. 기획&마케팅팀은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첨예하게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SNS 콘텐츠부터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 단단한 사고력와 실행력을 기반으로 한다면, 그 방법과 규모에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아지트메이커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 중 하나인 만큼 팀 내 포지션을 세분화하여 운영하되, 탁월한 역량을 보인다면 업무 영역을 확장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기획자

[ 이런 역할이에요 ]

- F&B라는 무대 위에서 사람들을 혹하게 만드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 소비자가 매장 내에서 경험하는 음식 콘텐츠(잇텐츠) / 놀이 콘텐츠(엔터텐츠)를 기획합니다.

-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크고 작은 이슈성 사건을 기획합니다. (팝업, 콜라보레이션 등)

프로젝트의 PM 역할을 동반하여 전체적인 일정을 계획하고, 산출물의 방향성을 가이드합니다.

- 차후 브랜드의 제작과 운영을 총괄하는 BO(브랜드 오너)로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좇을 수 있는, 젊고 예리한 감각을 갖춘 분에게 적합합니다.

- 소비자의 마음이 흔들리는 순간(=Oh! Point)을 예민하게 포할 수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소양은 기획자의 기본입니다.

- 발상에 그친 기획은 공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를 현실로 구현해내기 위해서는 힘있는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 여러 부서와의 협업을 위해, 본인의 의견과 상상을 명료하게 언어화 / 시각화하는 역량이 중요합니다.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끌어가는 몰입력과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관련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2. BTL 마케터

[ 이런 역할이에요 ]

-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설계하고, A부터 Z까지 책임집니다.

- 행사의 컨셉과 콘텐츠를 고도화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액션 플랜 짭니다.

파트별/업체별 스케쥴을 조율하며 진행상황을 체크합니다.

- 각각의 산출물이 컨셉과 방향성에 부합한지 살펴 하나의 완성도 높은 그림을 완성합니다.

- 실제 행사 운영시 브랜드를 대변하는 운영 총괄자로서 현장의 다양한 이슈를 대응합니다.

- 우리라서 할 수 있는 & 우리밖에 하지 못할 다양한 행사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함께 상상을 실현하실 분을 찾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현장의 물리적 제약부터 소비자의 경험 동선에 이르기까지, 고려할 지점이 많은 만큼 넓은 시각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BTL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에게 유리합니다. (경력 2년 이상)

주도적으로 목표를 수립하고 스케쥴을 관리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협상 및 소통 능력이 중요합니다.




3. 콘텐츠 마케터

[ 이런 역할이에요 ]

- F&B 비즈니스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요리 및 주류 프로덕트 비주얼을 기획하고 사진 및 영상으로 콘텐츠화 합니다.

- SNS에서 터지는 음식 사진의 핵심 포인트를 짚어내고, 이를 실제 프로덕트 비주얼에 반영합니다.

- 푸드 스타일링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SNS에서 터지는 한 장의 이미지를 위한 전 과정을 책임집니다.

- 촬영한 이미지로 실제 소비자들을 후킹하는 SNS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합니다.

- 차후 F&B 프로덕트 비주얼 연출을 감독하는 비주얼 디렉터로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을 기다려요 ]

- 평소 SNS 콘텐츠를 시도때도 없이 소비하여 인기있는 맛집과 핫플을 꿰고있는, F&B 트렌드에 민감한 분 대환영합니다.

- 평소 SNS 콘텐츠 촬영을 즐겨하거나, 관련한 전문 경험이 있는 분 환영합니다. (인플루언서 및 SNS 에디터 출신 환영)

이미지 & 영상 편집툴 사용에 능한 분이 유리합니다. (포토샵 등)

- 다양한 외부 업체와 원만하고 꼼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근무 조건

- 급여 : 면접 후 직급 별 개별 협상

- 식비지원 : 150,000원 (급여 내 포함)

-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 요일 : 주 5일



지원 방법

잡코리아 지원

-  제목 : 지원분야 및 직급 기재 (ex. [브랜드 기획자-팀장급] 홍길동)

-  필수 내용 : 1. 포트폴리오  (포지션 적합성을 증명하는 본인의 산출물)

  2. 자기소개서 (입사 희망 이유 + 입사 후 하고싶은 프로젝트)

  3. 희망연봉

( 채용 절차 : 서류 지원 > 과제 제출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





 3. 회사 자랑  


아지트메이커는 ` 아린이 ` 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멤버들도 경영진도 젊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일에 아끼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장 가치있는 투자이기 때문입니다.


[ 해외여행 ] 해외로 여행갑니다. 물론 놀러갑니다. 터키, 보라카이, 일본, 제주, 크로아티아 다녀왔고, 금년에도 갑니다. (부모님과 가면 2배 지원)

[ 인큐베이팅 ] 콜럼버스 맵(CM), 프로젝트 오너(PO), 오리엔츠 클럽(OC)과 같은 단계별 지원을 통해 브랜드 오너(BO)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꼬마경영자 프로그램 ] 신규 브랜드 런칭 및 매장개설시 매장투자금 1억원을 지원합니다.

[ 타잔 클럽 ] 아린이들의 운동비를 지원합니다. 단, 주 2회 필수 참석!

[ 문화 데이 ] 매 달 마지막 주 금요일 15시에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기 위한 익성릿투어를 떠납니다.

[ 생일자 조기 퇴근 ] 생일자는 당일 일찍이 퇴근 시켜버립니다.

[ 도서 구매 지원 ] 독서를 통한 학습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무제한 구매 가능.

[ 독서 토론 ] 업무에 매몰되다보면 책을 놓치기 마련입니다. 미안하지만 때론 강제성이 필요합니다 ㅎ

[ 워크숍 ] 그냥 놀러갑니다. 바이크, 서바이벌, 수상레져, 계곡, 펜션 등 같이 놀러갑니다. 물론 평일에.

[ 수퍼 아린이상 ] 분기별로 눈에 띄는 성장과 성과를 보여준 멤버에게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를 포상합니다.

[ 사유없는 연차 ] 사실 당연한 거고 이게 자랑인가 싶지만, 다른 회사들은 쓰길래 혹시 오해 할까봐 당연한 사실도 기재합니다.

[ 품격있고 격없는 소통 ] 경영진의 생각과 그 근거를 면밀하게 공유합니다. 회사를 키우는 방법을 다같이 학습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 최고의 멤버 ] 회사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우리 멤버들은 최고이며 따뜻합니다. 이건 오시면 몸소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성원에 대한 애착이 큽니다. 우리가 새로이 합류할 분들을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 이유입니다.

[ 그 외의 다양한 제도들 ] 이 외에도 다양한 문화 제도가 존재합니다. 아린이의 성장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제도는 적극적으로 개설하고 운영합니다. 칭찬데이, 예민스테이션, 명절 선물 지급, 결혼, 출산 등 다양한 경조사 시 휴가와 경조금 제공 등

 



 4. 상상해보세요 


사무실 창문 너머로 서울숲이 보입니다. 머리가 복잡할 땐 커피 하나를 사들고 서울숲을 거닐 수 있죠. 업무 시간에 나가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아요. 컴퓨터 앞에만 앉아 있는다고 답이 나오지 않잖아요?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요, 성과가 중요하ㅈ..ㅎ) 더군다나 공유오피스 특성 상 내가 가장 생산적인 공간을 찾아 자유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햇살이 드는 넓은 라운지에서, 집중이 잘 되는 좁은 골방에서, 혹은 보드에 마음껏 낙서할 수 있는 회의실에서. 퇴근 후에는 핫하고 힙한 성수동 라이프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회식은 지양합니다만, 가끔 동료들과 맛집 탐험을 떠나기도 하죠. 그러면서 소비자를 관찰하기도 하고 타 브랜드를 학습하기도 합니다. F&B가 소비자를 만나는 현장을 체감하면 사무실에선 느낄 수 없는 다채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아린이들은 주체적으로 일합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고 또 스스로 성장하는 사람들입니다.





5. 회사 영상   ↓ click!


1.  2023 AZITMAKER 시무식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것이

재미인 사람들의 집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