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부산) 롯데카드_대표번호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부산) 롯데카드_대표번호"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부산)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상담
결제/취소, 재발급, 정보변경 등 고객 문의상담

대표번호 ☎1588-8100 으로 걸려오는 일반문의에 대한 상담업무 입니다.
순수하게 받는 전화만 진행하며
,
주로 주소지변경이나 비밀번호등록과 같은

개인정보변경 문의나 결제대금, 결제취소건 등 결제관련처리, 체크/신용 카드갱신이나
재발급 등 신규/갱신재발급건 처리를 주로 합니다.

#정착지원금 신입 100만, 경력 200만 지급
#롯데카드 본사 별도 프로모션 (매월 평균 55만원 내외, 최대 한도 없음)


/ 근무시간
[월~금 / 주 40시간]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급여조건

 

/ 교육일정
입사 전 영업일 기준 20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일 50,00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정규직
(시용계약기간 3개월 적용)
시용기간 중 중도퇴사시, 퇴사월 기본급 90% 지급



/ 근무장소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17, 국제신문빌딩 (부산1호선 교대역)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사용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 (AK, 신세계) 운영
자녀학자금 지원/동호회 지원
상조회 운영 및 경조휴가 지원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