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전화, 이메일 및 채팅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최고의 Client Service를 제공하는 업무 - 티파니앤코 브랜드 전반 및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 상담 진행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선 상담 - 세일즈 업무 - 팀리더 서포트
자격요건
ㆍ리테일 또는 고객센터에서 3년 이상의 고객 서비스 업무 유경험자 ㆍ전화(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메일 및 채팅 고객 응대 유경험자 ㆍ밝은 음성 및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ㆍ고객, 특히 강성 고객, 응대 시 객관적이고 유연하게 통화를 처리하는 응대 능력 및 해결 능력 보유 ㆍ훌륭한 팀 플레이어, 근면하며, 꼼꼼한 업무 처리 및 고객 우선 ㆍ초과 근무 및 근무 일정(스케줄 근무, 주말 근무 시 평일 대체 휴무)에 대한 유연함 ㆍ제 2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구사 가능자 우대
우대사항
ㆍ럭셔리 브랜드 또는 패션 브랜드 유경험자로써 티파니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ㆍ업무 관련 시스템(e.g. Salesforce, live chat) 사용 유경험자 또는 컴퓨터 관련 자격증 (e.g. MOS,컴퓨터 활용 능력)보유자 ㆍ고객 관계 관리(e.g. Clientelling), 이메일 응답에 대한 지식 보유자 ㆍDirect Sales 유경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