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co.] 티파니 코리아
본사 CS팀 대리급 경력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티파니 코리아
CS대리

담당업무

ㆍ전화, 이메일 및 채팅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최고의 Client Service를 제공하는 업무

- 티파니앤코 브랜드 전반 및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 상담 진행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선 상담

- 세일즈 업무

- 팀리더 서포트


자격요건

ㆍ리테일 또는 고객센터에서 3년 이상의 고객 서비스 업무 유경험자

ㆍ전화(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메일 및 채팅 고객 응대 유경험자

ㆍ밝은 음성 및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ㆍ고객, 특히 강성 고객, 응대 시 객관적이고 유연하게
통화를 처리하는 응대 능력 및 해결 능력 보유

ㆍ훌륭한 팀 플레이어, 근면하며, 꼼꼼한 업무 처리 및 고객 우선

ㆍ초과 근무 및 근무 일정(스케줄 근무, 주말 근무 시 평일 대체 휴무)에 대한 유연함

ㆍ제 2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구사 가능자 우대


우대사항

ㆍ럭셔리 브랜드 또는 패션 브랜드 유경험자로써 티파니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ㆍ업무 관련 시스템(e.g. Salesforce, live chat) 사용 유경험자 또는 컴퓨터 관련 자격증
(e.g.  MOS,컴퓨터 활용 능력)보유자

ㆍ고객 관계 관리(e.g. Clientelling), 이메일 응답에 대한 지식 보유자

ㆍDirect Sales 유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방법:사람인 입사지원 / recruit@humanest.co.kr 로 이메일 접수

이력서양식:티파니코리아 이력서 [다운로드작성 후 recruit@humanest.co.kr 로 제출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