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서울(금천구청역) 복지우수, 급여 상향,

 경력수당 지급

 우리는 LG U+의 자회사입니다.
 씨에스원파트너,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는 LG U+의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로
 고객서비스 1등을 위해 전국에 9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부분/근무조건

LG U+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업무
( 서울/부산 )

▶모집부분            
모집부분주요업무지원자격
CS상담
LG유플러스 홈
(유선)
 * 일반상담 : 요금제 변경,  주소지 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컨설팅
 * 기술상담 : 통신장애 및 단말기이상 등 기술적인 상담/문제 해결
 * 고객케어상담 :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 및 케어등 재약정 관련 상담
 - 고졸이상의 동등학력 소지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 PC활용 가능자
 - CS/마케팅 상담 업무에
   관심 있는 신입 환영
 - 그외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경력자/성적우수자 우대
마케팅 상담
LG유플러스 홈
(유선)
 * 가입상담 : 고객별 맞춤 혜택 안내와 가입 신청 접수
           - 인바운드 : 대표 번호로 인입된 신규 가입 관련 상담
          - 아웃바운드 : U+ 모바일 고객 대상 인터넷 결합상담
               
▶근무조건            

고용형태

근무지

 * LG U+ 자회사인 ㈜씨에스원파트너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수습(시용)기간 3개월 적용

 * (서울) 시흥센터 - 서울시 금천구 금하로 597 LG U+ 빌딩      #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 (부산) 중앙센터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52 LG U+ 빌딩     # 1호선 중앙동역 도보 1분

       


근무시간 주 5일, 40시간(일 8시간) 근무
- 일반  / 가입 / 해지부서 09~18시 (휴일근무 없음)
- 기술부서 주말/휴일 로테이션 근무
지급 금액 수준CS상담
(일반, 기술,
고객케어)
     ◆ 일반
           - 4~6개월 : 최고 3,154,968원 수준   |   평균 2,471,104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4,268,290원 수준   |   평균 2,694,866원 수준
     ◆ 기술
           - 4~6개월 : 최고 2,727,930원 수준   |   평균 2,411,989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3,955,408원 수준   |   평균 2,555,601원 수준
    ◆ 고객케어
           - 4~6개월 : 최고 5,680,753원 수준   |   평균 2,806,614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6,647,970원 수준   |   평균 3,304,538원 수준
           * 연봉 인상 및 고객사프로모션에 따라  표기 금액 이상 지급 가능
마케팅상담    ◆ 가입IB
           - 4~6개월 : 최고 4,316,984원 수준   |   평균 3,493,926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7,666,654원 수준   |   평균 4,591,092원 수준
    ◆ 가입OB
           - 4~6개월 : 최고 4,661,600원 수준   |   평균 3,032,711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6,187,495원 수준   |   평균 3,407,629원 수준
   ◆ CRM
           - 4~6개월 : 최고 3,226,048원 수준   |   평균 2,671,955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4,157,306원 수준   |   평균 2,901,105원 수준
            연봉 인상 및 고객사프로모션에 따라  표기 금액 이상 지급 가능
 * 합산 항목 : 기본급 + 인센티브 + 고객사프로모션
 * 고객사프로모션 : 정책에 따른 포상금
 ※ 4대보험 가입/법정 퇴직금, 연차수당, 초과/휴일 근무 발생 시 법정수당 지급

 ※ 매년 인사평가 통한 급여 인상
 ※ LG U+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
복리후생  LG U+ 통신비 월 최대 6.6만원 지원(연 79.2만원)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월 15만원 상당의 중식포인트 지급   
  복지포인트 월 3만원(년 36만원) 지급   
  병원진료비 월 3만원(년 36만원) 실비지원   
 중증질병 의료비 지원(최대 1,000만원)   
  임직원 본인 학자금 지원(사이버대학 및 지역대학)  
 자녀 학자금 지원    
  자녀 위탁보육제도 운영(보육료 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포상제도 운영   
  연차외 별도 하계 휴가 제공    
  각종 경조 휴가 및 비용지원    
  상담사 보호프로그램 운영    
  심리상담실,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사내 휴양시설 운영(대명, 한화리조트 등 회원가 이용)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법정휴가 100% 보장(연차/출산/육아)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각종 동호회 활동비 지원        





전형절차 / 채용일정문의

서류전형 > 면접+종합역략평가(인성검사) > 최종합격

채용담당자 연락처    
HP  010-7749-6538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E-Mail job@ccuplus.co.kr


☆ 간편접수 -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및 구비서류 등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사정에 따라 조기마감 등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