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데이터 분석을 통한 Paid & own 채널 최적화 전략 수립 및 운영 - 주요 채널 성과 관리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광고, 메타, 구글, 크리테오 등) - 기획자, 디자이너, 대행사와 협업하여 고객의 전환 및 활동성 촉진 - CRM 자동화 세팅 및 성과 관리 (브레이즈, 앰플리튜드 등)
자격요건
-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해 서비스 성장을 만들고 싶으신 분 - Acquisition 이외에 Activation, Retention, Revenue, Referral 등 넓은 분야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고민하시는 분 - Braze / Amplitude / Airbirdge / Google Anlytics 등 어트리뷰션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우대사항
- E-commerce 퍼포먼스 / CRM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광고 셀프서빙을 통해 실제 성과를 낸 경험이 있으신 분 - A/B테스트, 가설-실험-검증을 반복하는 실험 정신이 있으신분 - 광고 어트리뷰션, 유저 인게이지먼트, CRM, 프로덕트 인텔리전스를 연계하고 싶으신 분 - 미국, 캐나다, 호주 등 해외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