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드스퀘어

항공 Aggregator - PM / PO

안녕하세요. 트래블 테크(Travel-Tech) 기업 타이드스퀘어 입니다!


저희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현대카드 PRIVIA 여행"을 운영하고, "투어비스"를 통해 OTA 영역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며 10년 넘게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해오고 있답니다.

빠르게 성장해온 결과, 카카오, 두나무 등으로 부터 누적 투자액 1400억원을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한단계 도약을 위해 새로운 고민을 시작하였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여행에 Technology를 활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행의 주축인 항공과 Technology를 조합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순 없을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 방향성은 이런 고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고민과 기술에 집중한 결과 타이드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IATA(국제항공운송협회) 인증하는

ARM INDEX(구 NDC 플랫폼/NDC Capable Level 3’ & ‘NDC Aggregator Level 4’)를 획득하였고, 여행플랫폼에 항공을 연계하여 구축/운영할 수 있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2019년 ARM INDEX를 국내 최초로 투어비스에 적용했고요!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이드스퀘어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서비스 제휴, 카카오 T 앱에서 항공권 검색/예매/발권이 가능한 ‘카카오 T 항공 서비스 등 많은 비즈니스를 진행했고,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바를 함께 고민하고 미션과 목표를 함께 이뤄갈 소중한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타이드스퀘어의 Technology는 계속 진화 중입니다. 전 세계 여행 서비스를 아우르는 새로운 기술을 만드는 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직무 소개]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는 항공 서비스 향상을 위한 XML 기반 차세대 기술 표준이며,

NDC Aggregator는 항공사와 직접 연동을 통해 항공권과 부가서비스를 내/외부 채널(온라인 여행사, 플랫폼, 커머스 사업자 등)에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제공하는 Platform / Business입니다.

타이드스퀘어는 국내 유일의 Aggregator로서 국내/외 항공사와 직접 연동을 진행하고, 이를 플랫폼으로 구축하며 글로벌 Product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Aggregator Platform의 PM / PO는 항공사와 커뮤니케이션, API Specification 및 Service Flow 정의, 각종 백 오피스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타이드스퀘어 NDC 인증 확인하기>

ㆍ2018년 8월, NDC Capable - IT Provider Level 3 인증(2018년 기준 최고 등급)

ㆍ2019년 10월, NDC Certified - Aggregator Level 4 인증(2019년 기준 최고 등급)



[주요 업무 상세]

ㆍDirect Connection을 위한 항공사 커뮤니케이션

ㆍAggregator 플랫폼 PM / PO / 기획

ㆍAggregator에서 3rd Party에 제공하는 항공권 Ranking 기획

ㆍ자사 사업 / 3rd Party 에 사용할 각종 Back Office / Admin 기획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3 ~ 10년

ㆍPM/PO 경력 3년 이상 또는 전체 IT (서비스기획, 개발, 디자인) 경험 5년 이상

ㆍBiz-Domain에 대한 빠른 학습 및 분석 능력

ㆍ플랫폼 사업에 대한 이해, 기획 및 설계 능력


우대조건

ㆍ실무 리더로 플랫폼 기획 및 프로젝트 진행한 경험

ㆍ항공 서비스 산업에 높은 이해도와 관심

ㆍSaaS/PaaS 기획/운영 및 프로젝트 수행 경험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중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여행비지원]

ㆍ매년 최소 50만원 여행비 지원(투어버스)

ㆍ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로 여행비 추가지원

ㆍ명절선물 여행상품권 지급


[임직원 혜택]

ㆍ소노 호텔 리조트 회원가 이용


[휴가제도]

ㆍ연차/반차/반반차 운영, 법정 연차 휴가 1년에 1개씩 가산 부여

ㆍ3/6/10년차에 근속 리프레시 휴가

ㆍ생일 조기퇴근권 지급


[사내 동호회 운영]

ㆍ방탈출/캠핑/축구/농구/봉사 등의 다양한 동호회 운영 및 지원


[사내 인재 추천 제도]

ㆍ피추천자 입사 6개월 후 추천자에게 리워드 지급


[자유로운 소통]

ㆍCEO와 함께하는 Townhall 미팅 진행


[교육지원]

ㆍ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세미나/전시회/컨퍼런스 참여 지원


[건강지원]

ㆍ임직원 건강검진, 독감 예방 접종비 지원


[경조사 지원]

ㆍ경조사 발생시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ㆍ생일 선물 지급


[기타]

ㆍ휴식공간 내 리클라이너, 마사지기 비치, 야근식대 , 심야 교통비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