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loyee IT Service Desk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Employee IT Service Desk 


  • Join our Data Processing team is looking for an IT Service Desk Specialist, where you`ll play a crucial role in providing top-notch technical support to our employees. Your key responsibilities will include:

  • Your Tasks
  • Analysis and processing of employees` IT requests with our ticketing system  
  • * Troubleshooting software and hardwared issues on site and via remote access                                                    
  • PC Installation and setup of IT device.

    * IT Hardware management including inventory management and repair.
  • 직원들의 IT 요청케이스 분석 및 처리 (티케팅 시스템 사용)

  •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이슈 해결 (현장 및 원격지원)

  • PC 설치 및 IT기기 셋업

  • 사내 IT 자산/기기 관리 및 수리 등의 IT하드웨어 관리 업무


  • Your Profile

  • 벡터코리아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수평적 문화와 자율성을 가진 조직 문화에서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 Company Benefits
  • 복리후생

  • ·         매년 경영성과급 지급

    ·         필요한 모든 교육 수강 가능

    ·         유연근무제 (10am - 4pm코어타임)

    ·         원격근무 (2)

    ·         연간 20일 유급휴가

    ·         매년 임직원 및 가족 건강검진 지원

    ·         체력단련비 및 동아리활동 지원

    ·         다양한 소셜 이벤트

    근무환경

    ·         독립적이고 경제적으로 탄탄한 회사

    ·         정기적 전사회의를 통한 정보 공유

    ·         조기적응을 위한 멘토링제도

    ·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수평적 조직문화

    ·         신뢰 기반의 직원 참여를 격려하는 조직문화

  • For details on our benefits, visit: https://jobs.vector.com/ko/we-are/benefits-and-location

 

지원 방법

  • 1. Resume 와 Cover letter 를 작성하셔서 채용 기한까지 하기 e-mail 로 제출해 주세요.  
  • ** 이메일 지원만 가능합니다. (영문 이력서 제출 / 자유양식)
  • 1. 이력서 송부 주소 : jobs@kr.vector.com
  • 2. 파일 이름과 email 제목은 "해당 position 이름_본인 이름"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3. 본 채용 관련 문의는 job@kr.vector.com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