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이컴바인드] 국내외 HR 팀장급 관리자 모집



 

조직소개


아이아이컴바인드는 젠틀몬스터탬버린즈누데이크 3개 브랜드를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젠틀몬스터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예측하지 못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품공간스타일링캠페인서비스 영역에서 다양한 브랜딩을 보여주며,

실험적이고 세련된 아이웨어 디자인과 함께 차별화된 콘셉트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탬버린즈는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향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본질은 물론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공간오브제페인팅퍼포먼스 등의 영역에서 재해석한

콘텐츠로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누데이크는 `MAKING NEW FANTASIES` 를 코어로 새로운 F&B 문화를 표현하는 디저트 브랜드입니다.

패션과 아트의 접목으로 전에 없던 디저트를 만들고그를 통해 새로운 판타지를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세상에 새로운 경험과 충격을 만들어갈 동료를 찾습니다.


팀소개

- 브랜드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HR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에 최적화된 HR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조직과 구성원을 성장시키는 동력을 만듭니다.

- 전사에 적용되는 인사정책과 전략을 수립합니다.

- 노동 관련 법률을 준수하여 올바른 노사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담당업무

국내 HR

- HR 제도 기획운영(HRM, HRD C&B )

- HR 프로세스 고도화

- 노무 이슈 대응

 

해외 HR

- 국가별 해외법인 HR 정책 및 프로세스 설계 ? HQ 정책 현지화 포함

- 신규 해외법인 설립 시 HR 업무 지원

- 해외법인 HR 관련 이슈 대응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HR 기획/운영 경력 10년 이상이신 분

- HR팀 리더 이상 관리자 경험이 있는 분

- 글로벌 조직을 리드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전략적 사고력이 있으신 분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해외법인 컨퍼런스콜 진행출장 등)

   단순 메일소통서류 업무가 아니므로 실제 영어 비즈니스소통이 가능한 분만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피스 프로그램에 기반한 문서작성 및 보고에 능숙한 분

- 학력/전공무관


우대사항

- 1,000명 이상 사업장에서 인사노무 경험이 있는 분

- 인사 전반(A-Z) 업무 경험으로 거시적 HR 시야를 가진 분

- 노동 관련 법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

- 맡은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프로세스 개선 의욕이 있는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정규직 (3개월 이내 시용/평가 후 본채용)

- 근무일시5 (~금요일) / 09:00 ~18:00 (특정부서에 한해 재량근로제 적용)

- 근무지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본사 및 서교동 내 사무실)


근무환경

- 4대 보험 및 단체 상해보험 가입

- 퇴직연금제도 운영

- 육아휴직제도 운영

- 출산 휴가

- 임신/육아기 단축근무

- 보건 휴가

- 미사용 연차수당 지급

- 종합건강검진 지원

- 경조사 지원

- 자유로운 복장

- 반려동물 동반출근

- 식대 지원

- 사내 Cafe 및 샐러드&간식바 운영

- 장기근속자 리프레쉬/안식 휴가 제공

- 해외 항공권 지원

    항공권은 펜데믹 등 국제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입사 2년차부터 연 1회 제공

     *복리후생 기준은 매년 변동될 수 있으며정규직 근무자를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전형절차

- 서류심사  1차면접(비즈니스 영어 면접 포함) 2차면접(사전과제 포함)  시용(3개월 이내/평가 후 본채용)  최종합격

- 시용 기간 중 과제 평가가 실시되며합격하는 경우에 한해 정규직 최종 합격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경력기술서(필수)


기타

- 보훈대상자장애인은 관련 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수시채용으로 채용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기재사항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입니다.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께서는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한 달 이내의 기간까지 제출하신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본 채용사이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께서

당사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하신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시는 구직자께서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시어

당사 이메일(recruiting@gentlemonster.com)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서류는 반환청구서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하신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180일 간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