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테크는 드라이빙 아카데미 아니구요,
    차 뜯고, 경기차 제작하는 모터스포츠 팀 아니구요,
    제품 받아서 스티커 갈이 하는 회사 아니구요,
    단순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가 아닙니다.

  • 더 안전하고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루한 반복 작업도 하고
    더 타고 싶은 차로 만들 제품을 설계하기 위해 밤새 설계도 하고,
    운전자는 운전만 집중할 수 있게 셀 수 없는 테스트를 반복 합니다.

  • 우리는 모빌리티 엔지니어링 및 제조 전문기업이자,
    튜닝의 기준을 만드는 튜닝 슈퍼기업입니다.

네오테크 컬쳐덱 바로가기

포지션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정보
구분 상세요강

네오테크 영업팀

비대면 고객

상담 담당자

( 1명 )

담당업무

ㆍ제품 관련 상담:

전화, 메신저 등과 같은 상담채널로 인입되는 제품 설명, 가격, 재고 등 고객 문의에 정확한 안내를 합니다.

ㆍ주문, 예약 접수:

세계 거래처, 개인 고객들로부터 발생되는 제품 주문, A/S 등을

전산 시스템에 등록 및 협업툴에 업무 공유를 합니다.

 

직무 상세 소개

ㆍ해외영업 담당

- 비대면 해외 고객(거래처) 관리

- 수출입 서류 및 주문 관리

 

핵심역량

ㆍ성장 마인드셋

ㆍ이타적이기주의

ㆍ책임감

ㆍ문제해결 및 의사결정을 위한 사고능력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 무관

ㆍ경력 : 경력 무관

 

우대사항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영어 소통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자동차 관련 학과 전공자

ㆍ차량소지자

ㆍ운전가능자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
  3. 최종합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지원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아래 지원 안내 페이지 접속 → 즉시 지원하기 → 구글설문지 형식 입사지원서 작성

지원하기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