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코리아] 경영지원본부 HR팀

인사(HRM)담당자 채용

㈜오피스디포코리아는 199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77억 1,460만원, 매출액 1,647억, 사원수 267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 711 (논현동, 건설회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구용품, 회화용품, 사무용품 도매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본부 HR팀 HRM담당자 채용
( ○명 )

담당업무

ㆍ급여(Payroll) 관리, 4대보험, 원천세 신고, 연말정산

ㆍ퇴직연금, 모성보호 관련 업무 (육아휴직 신고 외)

ㆍ인사행정 지원(대관 업무), HRM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3년 이하(사원,주임급)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보훈대상자

ㆍExcel 활용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필요시)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