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IT Helpdesk 광화문

소재 고객사 상주근무 (영어가능자 우대) 1

2001년 설립 법인으로 올해 ‘일은 신나게, 춤은 고객과’ 라는 슬로건 아래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외 법인에서 필요로 하는 전산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한 지원과 현장의 풍부한 경험,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강점으로 갖고 있는 고우넷의 목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선진 IT 전문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목표를 구체화 가기 위하여 Service Engineer, Sales, Solution 3개 사업부분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No.1 IT Service Provider’가 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 1명 )

담당업무

·         PC, Monitor, Printer 등 사무기기 및 User Support 업무

·         필요시 서버,네트워크의 인프라 기술지원 및 운영 ,관리

·         iPhone ..사용자 환경의 업무용 스마트폰 지원, 관리

·         비즈니스  영어메일 작성,소통 가능자 우대

·         적극적이고 업무에 책임감 필요 (능동적)

·         네트워크 / SERVER / PC 등에 대한 기본 지식 필요

·         고객사 기술지원 업무, 상주 근무 가능자 (서울 광화문 소재 고객사 상주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1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메일링, 채팅 가능자 , 외국계회사 근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