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서비스
지원활동 고객 공장에서
발생하는
0-hour claim, field claim에
대한 조치 및
보상처리. 필요시 직접적인
엔진수리 작업 고객 품질회의
참석 및 본사와
협의, 회의 내용
후속조치 2.
고객
지원활동 독일 본사와
협의하여 고객에 대한
주기적인 교육 준비, 교육 시행. 서비스 업무
발생시 유관 부서
및 고객사와 업무
협의 및 관리, 조치 3.
품질관리
및 품질보증 활동 고객의 품질
문제를 파악, 보고, 대책 협의 및
조치 독일 본사
품질부서와 협업하여 문제에
대한 진도 관리, 월간 서비스 품질회의
참석(온라인), 회의
보고, 자료 준비
그 후속조치 4.
정기적
업무 독일 본사에서
제공되는 품질 및
서비스 기술관련 자료
관리 고객 및
딜러의 문의 사항이나
필요한 정보 확인
및 제공 5.
서비스
영업 지원 한국 서비스
영업 활동을 위한
기술 지원, 견적, 부품 확인 등.
* 자격요건 - 외국계 A/S (엔진제작사, 차량, 농기계, 선박업체, 발전기) / - 건설장비 A - 출장 : 서울->지방출장 또는 지방->서울근무 가능 - 영어 (문서작성 가능한 수준 - 학력 : 초대졸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