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직무 |
직무명 |
마케팅 부문 내부 컨설턴트
(m/ f/ d) |
채용
인원 |
○ 명 |
채용직무 |
1 |
마케팅 전략 |
2 |
상품기획/제품전략 |
3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전시회,
온라인) |
4 |
|
5 |
|
6 |
|
7 |
|
자격요건 |
전공 |
전공무관 |
학력 |
학사이상 |
관련
경력년수 |
중견/대기업에서 관련 경력 10년
이상 |
선호
직급 |
간부 ~ 임원 |
직무경험/
요구능력(1개 항목 이상 경험자) |
1 |
Market intelligence,
Market sensing, STP 전략 수립 |
2 |
상품기획 및 PLC 전략 및 실행관리 |
3 |
경쟁사 제품 분석 및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
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실행관리 |
5 |
전사 마케팅 기획,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 관리 |
6 |
Business Development |
7 |
|
8 |
|
9 |
|
10 |
|
우대조건 |
1 |
마케팅 관련 컨설팅/혁신 경험자 |
2 |
타산업의 선진 전략을 적용할 수 있는
경력자 |
3 |
|
4 |
|
5 |
|
6 |
|
7 |
|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