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발주 및 고객 관리/ 정규직 사원 및 대리급/ 경력자 우대

Since 1979, 수입과일 전문기업 진원무역에서 온라인 발주 담당자를 채용 중에 있습니다.

진원무역은 1979년 수입과일 유통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45년간 국내기업으로

최대 청과회사로 성장했으며, 바른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해외 국가에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 브랜드를

직수입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온라인 발주 및 고객관리
( 1명 )

주요 업무

 -    자사몰 및 온라인(오픈마켓, 종합몰, 쿠팡, 코스트코) 발주 및 고객관리

-    B2B온라인 거래처 주문

-    온라인 상품 판매, 교환, 환불 등 전반적인 고객 상담


  자격 요건

-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이커머스 플랫폼 관련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고도몰 및 외부 입점몰 운영관리 경험자

-     E커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실무 및 트랜드에 강한 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보유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복리후생

-     4대 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