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제품 회사로 테팔을 시작으로 로벤타, 물리넥스, 크룹스 등 주요 브랜드와 WMF, 실리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하여 총 31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였으며, 매해 평균 3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한국 현지 법인은 1997년 프랑스 본사의 100% 출자로 국내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국내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 분야에서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테팔 브랜드를 통해 주방을 넘어 종합생활가정용품으로 소비자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JD]
? 소비자의 유선, 이메일 등의 문의와 요청에 전문성을 가지고 응대
? 제품 cs처리 및, 소비자 피해 보상 협상
? 월간 정기 보고서 작성
? 웹사이트 상 제품에 대한 Q&A, FAQ 관리
? 제품출시 전 신제품 리스트 업데이트 및 IFU(사용설명서) 점검

[우대사항]
? 고객지향적 시각 및 전문적 매너를 갖춘자
? MS Office 자격증 소지자
? 소형가전 및 주방용품 업계 경험자
? 영어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 고용형태: 정규직
? 근무시간: 09:00~18:00 / 주5일
?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인근 
? 연봉 : 경력별 협의 (희망연봉 기재 必)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