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Game Programming > Game Engine Programming


업무내용

[프로젝트 소개]

ㆍ아이온2는 2008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정식 후속작으로

   최신 엔진인 언리얼엔진5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입니다.


1.업무내용

 - UE5 최신 버전을 사용하며, 게임 개발의 기반이 되는 엔진 기능들을

   개발하고 유지 보수합니다.

 - 멀티 플랫폼 개발을 지향하고 있으며 나나이트, 루멘, VSM등 UE5의 핵심 기술들을

   연구하고 모바일에서도 동작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주요업무내용

a.Graphics Programming

 - CPU/GPU Hardware architecture와 Graphics-APIs(DX/Vulkan/Metal/AGC)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UE5의 RHI를 활용하여 렌더링 피처 개발 및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b.Engine Customizing & Optimizing

 - 프로젝트에 적합하도록 게임엔진을 수정, 보완하고, 게임이나 저작도구들이

   실행되는 플랫폼에 맞추어 게임엔진이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c. Engine Support & Maintenance

 - 상용게임엔진 및 Third-party Library들의 version update 를 안정적으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2년 ~


필수조건

 - CPU / GPU 하드웨어의 이해

 - Deep Profiling

 - (DX / OpenGL / Vulkan / Metal / AGC) 한 가지 이상의 API에 대한 이해

 - UE5 RHI Thread, Mesh Draw Pipeline, Render Dependency Graph 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 기본 라이팅 시스템 ( Shadow, PBR, IBL, GI, Ray Tracing 등)에 대한

   이해 혹은 관련 작업 경험(코드 레벨)

 - 언리얼 엔진5의 렌더링 피처(Lumen, Nanite, VSM, Virtual Texturing 등)에 대한

   이해 혹은 관련 작업 경험(코드 레벨)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선택사항)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

 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