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게임기획/게임사업/웹 직군 인재 모집
2001년 창립된 ㈜네오플(대표이사 윤명진)은 `캔디바`를 시작으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온라인 공각기동대`, `던파혼`, `이블팩토리`, `애프터디앤드` 등 다수의 인기게임을 개발한 게임 개발회사 입니다. 이를 필두로 신규 PC 프로젝트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담당업무자격요건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컨셉 및 시나리오

기획자


- 던파 모바일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유저분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작성


- 작성한 시나리오가 실제 게임 안에 적용 될 수 있도록 

  NPS 및 퀘스트, 인게임 연출 등을 제작 


-텍스트로만 작성되었던 시나리오가, 

  던파 모바일의 컨텐츠로 구현될 수 있도록 함


- 방대한 던파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모바일 상황에 맞게 재해석하는 창의적 업무를 진행


- 다양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이기에 

  가벼운 문체로 10대에서 30대 사이의 젊은 유저층을 

   공략할 수 있는 유연한 시나리오 작법이 필요 


- 2년 이상의 관련 직무 경력자


- 시나리오 구성 및 퀘스트 기획에 소양이 있으신 분


- 퀘스트 관련 시스템을 기획 및 개발한 적이 있으신 분


- 인게임 데이터를 다루실 수 있는 분


- 변화되는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는 유연한 사고를 가지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던전 콘텐츠 기획자 


- 유저 니즈 및 동향에 맞는 콘텐츠 방향성 설정 및 콘텐츠 개발 제안


- 콘텐츠 제작 관련 던전(맵/몬스터), 시스템, 밸런싱 기획


-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개발, 그래픽, UI, 사운드 리소스 요청 및 업무 조율


- 제작한 콘텐츠의 안정성 및 재미 검증


- 기존 콘텐츠의 유지 보수


- 라이브 서비스 이슈 대응



- 명확한 목표 설정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설득할 수 있는 논리적인 사고를 지니신 분


- 게임에 대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한 논리적인 사고와 이를 문서, 그림, 발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동료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여 의견 전달 및 타당한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플레이어 캐릭터/전투

시스템 기획자 

 [주요업무]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에서 플레이어 캐릭터 관점에서 재미 있는 액션의 제공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어 캐릭터와 전투 시스템과 관련된 업무를 진행하게 되며, 


다방면의 기획/개발 담당자와 밀접하게 협업하며 업무를 진행해야 합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의 기획 및 제작


- 스킬 설계 및 액션의 조정


- 플레이어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


- 플레이어 캐릭터와 관련된 컨텐츠 대응


- 전투 시스템 대응


- 라이브 이슈 모니터링 및 대응


 [지원자격]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친화력이 좋으신 분


- 새로운 업무 방식과 체계에 적응할 의지가 있으신 분


- 문해력과 이해력이 충만하신 분


- 현상의 핵심을 파악하고 정리하실 수 있는 분


- 현상을 기반으로 발전 방향을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생각을 다양한 방법(문서, 그림, 발표)을 활용하여 논리적으로 표현 가능하신 분


- 던전앤파이터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충만하신 분




- 하기 과제 중 1종 제출


-- 모바일 던전 앤 파이터의 현재에 대한 분석과 나아갈 길 제안


-- PC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의 모바일화 제안


※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입니다.

    포트폴리오 용량 문제로 파일 첨부가 불가한 경우,

    OneDrive 혹은 네이버 MYBOX 등을 활용하여 링크 형태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구글 드라이브 제출 시 확인 불가)






[우대사항]


- 전투나 액션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


- 전투 액션 게임을 좋아하고 이해도가 높으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기술 PM


- 게임 프로젝트 론칭 관련 기술 업무 리딩


- 게임 플랫폼, 시스템 구축 및 서비스 운영


- 게임 기술 업무/일정/이슈 관리


- 게임 기술 리스크 분석/이슈 관리 및 해결 방안 수립/실행 


- 유관 경력 2년 이상


- 던전 앤 파이터 플레이 경험자


- MS Office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개발 PM


- MDNF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각종 개발
  및 기술 이슈 관리


- 대내외 협업 무서와의 연계 작업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 주기별 진척 사항 확인, 논리적인 리포팅, 진행 

  리스크 파악 및 공유


- 개발 프로세스 수립, 운용, 개선 

   필요 사항 도출 및 정보 제공 



- 모바일 액션 게임에 대한 과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모바일/온라인 프로젝트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논리와 가독성 높은 

  문서 작성 능력을 갖추신 분


- 일정, 인적 자원, 위험 등 프로젝트 관리활동에 필요한 

  전문기법과 기술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환경에 맞게 전통적 혹은 애자일 기법과 

  도구들을 적용할 수 있는 분


- 책임, 공정, 존중, 정직성을 보유하시거나, 

  보유하고자 노력하시는 분 


[서울지사]

[던파모바일2D]

시스템 기획자


- 게임 내 기반 시스템 설계 및 제작  


- 컨텐츠, 시스템 설계 및 제작 


- 기존 컨텐츠, 시스템 분석 및 개선 


- 기타 게임 내 전반적인 구조 개선 기획 



- 경력자 우대 


- 모바일 게임 시스템에 대한 과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다양한 방법(문서, PT등)을 통해 논리적으로 

  설명하실 수 있으신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서울지사]

[AK]

게임 밸런싱 기획자

 - 전투, 성장, 보상과 관련한 시스템/컨텐츠에 대한 밸런싱


- 콘솔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  


- 책임감, 성실함, 꼼꼼함을 갖추신 분


- 목표한 바를 이루기까지 끈기 있게 집중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논의, 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신 분


- Excel 사용이 가능한 분


- 데이터 테이블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가능한 분 (경력일 경우)


- 기획 의도를 숫자 및 로직으로 반영하고 설명이 가능한 분 (경력일 경우)


- 수치의 변경이 게임 밸런스와 플레이 경험에 어떻게 영향을 줄 것인지 예측할 수 있는 분 (경력일 경우) 


  [서울지사]

[AK]

전투 컨텐츠 기획자


- 게임의 방향성과 세계관을 바탕으로 몬스터의 외형,

   전투 컨셉 기획 


- 스킬 및 AI를 포함한 몬스터 제작


- 전투 시스템 디자인



- 경력 3년 이상


- 언리얼엔진4을 통한 개발 가능하신 분


- 구상한 컨셉을 구체화시킬 줄 아시는 분


- 콘솔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 


- 컨텐츠를 제작할 때 유저의 경험, 재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


- 목표한 바를 이루기까지 끈기 있게 집중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논의, 협업하는데 문제가 없으신 분


- 책임감, 성실함, 꼼꼼함을 갖추신 분


   [서울지사]

[OverKill]

액션 컨텐츠 기획자

 - 멋진 그림이나 소설속의 이야기들을
   여행할 수 있는 현실로 만듭니다.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사건을 해결하게 될 이야기 속 작은 들판부터, 지친 모험가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한 공터와 거대한 위협에 대항하는 역전의 용사를 위한 결전의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구현하여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수많은 이야기들을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여행 가이드입니다.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기나긴 여행에서 의도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 드리기 위해, 부딪히게 될 의도치 않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여행 중 길을 잃지 않고 나아가실 수 있도록, 정밀한 계획과 설계를 통해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갑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가기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선 정말 많은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주인공이 될 모험가를 만들어 주시는 분, 조연이자 또다른 주인공인 몬스터를 만들어 주시는 분, 만들고자 하는 무대를 실제로 보고 움직여볼 볼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주시는 분 등등..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동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존중하고 함께 잘 풀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액션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

- 컨텐츠 기획 시 참신하고 창의적인 사고가 가능하신 분

- 3D툴(Unreal, Unity, Sketchup 등)을 활용해
  액션컨텐츠를 만들면서 의사소통 하실 수 있는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게임을 만들어 가실 분

    [서울지사]

[OverKill]

레벨 디자이너 기획자

 [주요업무]

- 멋진 그림이나 소설속의 이야기들을 여행할 수 있는 현실로 만듭니다.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사건을 해결하게 될 이야기 속 작은 들판부터,

 지친 모험가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한 공터와 거대한 위협에 대항하는 역전의 용사를 위한 결전의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구현하여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수많은 이야기들을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여행 가이드입니다.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기나긴 여행에서 의도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 드리기 위해,

  부딪히게 될 의도치 않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여행 중 길을 잃지 않고 나아가실 수 있도록,

  정밀한 계획과 설계를 통해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갑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가기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선 정말 많은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주인공이 될 모험가를 만들어 주시는 분, 조연이자 또다른 주인공인 몬스터를 만들어 주시는 분,

  만들고자 하는 무대를 실제로 보고 움직여볼 볼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주시는 분 등등..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동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존중하고 함께 잘 풀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자격]

- 신입/경력 (무관)

- 게임의 재미는 레벨 디자이너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 3D툴(Unreal, Unity, Sketchup 등)을 활용해 생각하는 무대를 표현하여 의사소통 하실 수 있는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가실 분



[우대사항]

- 던전 앤 파이터의 아라드 대륙을 여행하며 세상을 구해보신 모험가 분

- 다양한 게임의 세계를 여행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액션 게임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하실 수 있는 분

- 무대에서 활약할 몬스터를 제작해보신 분


[OverKill] 레벨 기획자  


『당신의 Next stage와 함께할 팀에 대해 소개합니다!』


네오플 오버킬개발실에 소속되어 있는 

레벨 파트에 대해 소개합니다! 


레벨 파트는 단순 이미지와 같은 배경이 아닌, 

레벨 자체가 플레이에 영향을 주고 플레이어가 

이야기 속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던전을 구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 8억 5천만 명의 글로벌 유저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하여 매일 혁신을 만들어 나갈 

오버킬 프로젝트 레벨 기획자로 성장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 멋진 그림이나 소설속의 이야기들을 여행할 수 있는 

  현실로 만듭니다.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사건을 해결하게 될

  이야기 속 작은 들판부터, 지친 모험가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한 공터와 거대한 위협에 대항하는

  역전의 용사를 위한 결전의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구현하여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수많은 이야기들을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여행 가이드입니다.  

  모험가분들과 함께할 기나긴 여행에서 의도한 

  재미와 감동을 전달 드리기 위해, 

  부딪히게 될 의도치 않은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여행 중 길을 잃지 않고 나아가실 수 있도록, 

  정밀한 계획과 설계를 통해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갑니다.

  하나의 이야기를 풀어가기 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선 

  정말 많은 동료들이 필요합니다.

  주인공이 될 모험가를 만들어 주시는 분, 

  조연이자 또 다른 주인공인 몬스터를 만들어 주시는 분, 

  만들고자 하는 무대를 실제로 보고 움직여볼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주시는 분 등등..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동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존중하고 함께 잘 풀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입/경력 (무관)


- 게임의 재미는 레벨 디자이너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 3D툴(Unreal, Unity, Sketchup 등)을 활용해 생각하는 무대를 

   표현하여 의사소통 하실 수 있는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가실 분


 


[OverKill] 

유료화 기획자 

 - BM &유료화 상품 기획 

프로젝트 오버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유료 상품을 

기획하는 포괄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재화 구조를 활용한 수익 모델이나 매력적인 치장형 

아이템 등, 다양한 가치를 창조하고 이를 상품화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료화 시스템 및 컨텐츠 기획 

유료화 영역의 방향성과 기반을 닦고, 게임과 조화를 

이루는 유료화 시스템 및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이를 운용함에 있어 지속 가능한 순환 구조를 설계하며, "파밍 경제"와 "매출 경제"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 매출/경제 밸런스 

게임 내 발생하는 가치를 데이터화 하고, 이를 기반으로 

가치의 흐름을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이상적인 재화 수급과 소비의 균형을 찾고, 시장 경제의 

장기적인 지속성을 도모합니다. 

-  경력 (3년 이상)

 

- 상품이 아닌 게임을 만들고 싶은, "게이머"를 찾습니다 

게임사가 게임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때론 누군가에게 불편한 진실입니다. 

오버킬의 BM디자인은 단순히 수익만 추구하는 것이 아닌, 

이른 바 "돈 쓰는 재미"를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가치 있는 소비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 이를 재미의 매개로써 활용하는 방법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유료화 기획자이기 이전에, 게이머의 입장에서 한 번 더 고민해볼 수 있는 분과 일하고 싶습니다. 


- 컨텐츠 소비문화에 친숙한, "소비자"를 찾습니다 

소비자로서의 니즈를 경험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계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기고 있는 게임에 거침없이 지갑을 열 수 있지만,확률과 

기회 비용, 나아가 설계자의 의도를 냉철하게 분석할 수 있는, 소비자와 판매자의 경험이 공존하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용기와 현명함을 같이 갖춘, "협상가"를 찾습니다 

기획자는 자신이 가진 명확한 비전을 공유하되, 협조와 이해를 이끌어 내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유료화 관련 업무는 태생적으로 타 부서와 이해관계가 

 상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체적인 태도와 짜임새 있는 논리로 동료를 설득할 수 있는 

용기와, 때로는 한발 물러서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현명함을 겸비한, 수완 있는 협상가를 기다립니다. 

[OverKill] 

파밍/경제 디자인 기획자  

- RPG 경제 구조 기반 기획 

게임 내 존재하는 수많은 컨텐츠와 시스템을 연계하고 

하나의 유기적인 관계 구조로 규정하여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경제 구조를 설계하는 업무입니다. 


- 파밍 밸런스 기획 

경제 구조에 기반하여 유저의 성장을 보완하는 매력적인 파밍 시스템을 기획하는 업무입니다. 

 - 신입 / 경력 무관 


- 끝을 경험한 유저를 찾습니다. 

RPG게임 파밍은 인스턴트구조가 될 수 없습니다. 

즉석에서 간단하게 얻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닌, 노력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을 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필요로 합니다. 

그렇기에 파밍은 긴 시간의 투자를 요구합니다. 

그 시간 속에서 우리는 유저에게 다양한 경험과 만족감를 

제공하여 결코 무의미한 시간이 아니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중적인 게임부터 널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나만의 재미가 돋보이는 인디 게임까지

파밍의 의중을 파악한 심도 있는 지식과 다양한 게임의 각지 

다른 매력을 플레이 해 본 방대한 경험을 가지고 

유저의 입장을 대변하여 주도적으로 설명하실 수 있는 분을 

모십니다. 


- 본인만의 게임 철학을 가진 동료를 찾습니다. 

RPG 게임 파밍은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경제는 그렇기에 탄탄해야 합니다. 

오래 지속하여도 하고 싶고, 오래 서비스를 해도 균열이 

없는 그런 시스템을 필요로 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최고의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서 더 많이 강구하고 고민하면서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더 나은 선택을 위해 우리는 수많은 게임에서 직접 체험한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본인 만의 확고한 목적과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표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 어울리는 최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 자발적인 참여가 준비된 동료를 찾습니다. 


- (경력) 노련한 전략가를 찾습니다. 

RPG 파밍 구조는 유저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게임사에도 수익 측면에서의 만족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게임의 높은 이해도 및 체계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수 많은 콘텐츠와 시스템의 유기적인 관계 속에서 오래 

서비스해도 균열 없을, 탄탄한 내진 설계를 함께할 전략가를 

모십니다. 


프로젝트 오버킬은 좋은 밸런스라는 평가보다 좋은 게임이라는 평가를 반길 수 있는 여러분을 찾고 있습니다. 


[OverKill] 

몬스터 기획자 

 - 또 다른 주인공을 만듭니다.

  영웅이 존재하기 위해서는 악당이 필요합니다. 

  약하지만 무리를 지어 길을 가로막는 고블린부터,

  과거의 사건에서 의견이 엇갈린 라이벌과 혼자서는 

  상대하기 힘든 강대한 존재들까지..

  다양한 과거를 가진 몬스터가 살아 숨쉴 수 있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조연입니다.

 하나의 이야기에서 강력하고 멋진 몬스터와 싸워서 

 이기는 것은, 이야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몬스터 자체의 매력이 빛날수록 

 모험가분들이 빛날 것입니다. 또한 악당에게는 

 악당에게 어울리는 무대가 필요한 법. 몬스터를 위해 

 준비된  무대인  던전과 함께 모험가 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매력적인 몬스터는 많은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작은 몬스터부터 하나 하나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 이야기로만 존재하는 몬스터가 

 움직일 육체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

 몬스터가 살아 숨쉬며 움직이기 위한 시스템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 그리고... 격렬한 전투와 피날레를 

 장식할  마지막 순간을 만들어 주실 여러분들까지.

 이야기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순간에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이야기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모두가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 갑니다.

  모험가는 적이 아니고 같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선 모험가를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은 강대한 힘을 가진 

  몬스터만이 할 수 있는 역할입니다.

  하지만 몬스터의 위상과 강함의 표현을 위한 난이도 

  구성이 불합리한 상황을 만들게 된다면

  이는 모두가 축하하고 웃는 것이 아닌 몬스터만이 

  웃을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강함과 어려움과 불합리한 것들의 선을 구분하여 

  모두가 축하하고 웃을 수 있는 끝을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신입/경력 (무관)

- 몬스터의 특징을 살린 행동 패턴 및 스킬 제작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게임에서 세계를 위협하는 적들과 싸워 보신 분

- 동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며 함께 몬스터를 만들어 가실 분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기획자 

 

 `던전앤파이터`에는 수많은 아이템들이 존재하며, 

 특히 장비 아이템에는 타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옵션들로 가득합니다.

저희팀에는 이러한 아이템들을 제작하고, 어떻게 콘텐츠 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플레이시키는 방법일지에 대해 고민하는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수많은 이용자 분들이 계속해서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시도를 꾸준히 해 

나갈 예정입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여러 구성원들과 협업하여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갖고 싶은 아이템, 세상에 없던 아이템을 만들어 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도전을 부탁 드립니다.


- 장비 아이템의 옵션 제작 및 밸런싱

- 콘텐츠 파밍 구조 설계 및 레벨 디자인

- 아이템과 연계된 시스템 기획

- 이를 제작하기 위한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위의 주요 업무를 정해진 일정과 목표 수준에 맞춰 회사 동료와 같이 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인성을 갖추고 계신 

아래와 같은 지원자분을 기다립니다.


- RPG 장르의 장비 파밍 구조에 대한 이해가 높아 유저 

  만족도와 게임사의 수익 측면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안할 수 있으신 분


- `던전앤파이터` 혹은 다른 게임의 장비 파밍 구조에 대해 

   비판적으로 접근하되,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 나은 전략을 

   제시할 수 있으신 분


- 온라인 게임 내 경제 시스템에 대한 제반 지식을 통해, 

  효과적으로 아이템의 가치 유지를 위한 구조 설계가 

   가능하신 분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타 RPG 게임의 아이템 제작/파밍 디자인 관련 업무 

   경력이 1년 이상 있으신 분 (경력)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콘텐츠 기획 제안서

- 콘텐츠 분석 기획서

- 기타 게임 개발 관련 기획서

[던전앤파이터] 

매출/경제 기획자 

 

 『 던전앤파이터 게임서비스의 매출 전략 및 이벤트 

전략을 수립하고, 게임 내 경제 시스템 전반의 균형을 

조율하는 조직입니다. 유료화, 이벤트, 그리고 경제와 

관련된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관리하며, 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내 BM이 게임플레이와 유저 경험 속에 

 적절히 어울릴 수 있도록 구체화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내 다양한 재화들의 관리를 통해, 

  적절한 수준의 경제 활동이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 위의 내용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여러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합니다.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수집형RPG 게임의 

  BM모델에 관심이 많고, 게임플레이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수급 구조에 관심이 많고, 관련 

  업데이트 시 방향성을 유추할 수 있으며 재화의 흐름이 

   예측 가능하신 분


- 게임 내의 여러 유료화 상품의 차이와 각 상품이 유저에게 

  어떠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 논리적으로 설명 

   가능한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복잡한 상품이나 시스템을 유저분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 요소에 대해 고민이 깊으신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구조에 비판적 접근이 

  가능하고, 각종 시스템의 장점을 분석하여 더 나은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이상 필수 제출 (기획의도와 기대되는 효과를 포함하여 제출)

 1. 던전앤파이터 BM 상품 1종의 역기획서

 2. 던전앤파이터 경제 시스템과 관련된 역기획서

 3.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BM 모델 분석 문서

 4. 온라인 게임의 경제 시스템/재화 흐름 구조 분석 문서

 5. 던전앤파이터에 적용할 수 있는 신규 BM 상품 제안서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기획자 

 

 『던전앤파이터 게임서비스의 매출 전략 및 이벤트 전략을 수립하고, 게임 내 경제 시스템 전반의 균형을 조율하는 조직입니다.

 유료화, 이벤트, 그리고 경제와 관련된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이러한 시스템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관리하며,

 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경험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람들이 모인 조직입니다.』



- 던파 게임서비스의 새로운 유저 경험 및 서비스 관련 지표 향상을 목표로 이벤트를 설계/제작하고 유지 보수합니다.

- 이벤트는 게임 전체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얽혀 있음을 인지하고 기획 시

  이벤트와 콘텐츠간 플레이를 통해 얻는 경험의 균형을 적절히 조율하는 직무를 수행합니다.

- 위의 내용이 게임 내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여러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합니다.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수집형RPG 게임의 

  이벤트에 관심이 많고 이벤트와 게임 콘텐츠간 유기적인 

  플레이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재화 구조에 관심이 많고, 관련 

  업데이트시 방향성 유추 및 흐름 파악이 가능하신 분


- 캐주얼한 성향의 다양한 미니게임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구현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함께 해보신 분


- 복잡한 이벤트나 시스템을 유저분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 요소에 대한 고민이 깊으신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이상 필수 제출 

  (기획의도와 기대되는 효과를 포함하여 제출)


 1.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역기획서

 2.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신규 이벤트 제안서

 3. 성공한 캐주얼 성향 게임 1종의 핵심 재미와, 

      성공 전략에 대한 분석서

 [던전앤파이터]

개발 PM


『 PM팀은 던전앤파이터 게임 개발 과정을 관리하며,  

   정해진 일정과 목표 수준에 맞는 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조율하는 조직 입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민과 시도를 주도하며, 

   끊임 없이 변화를 만들어내는 열정 가득한 조직 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개발 일정을 관리하여 정해진 일정에 

  작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조율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개발 협업 부서간 연계 창구로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여 원활한 업무가 이루어지도록 

  지원 합니다.

- 개발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구성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 Workflow와 Pipeline을 점검하고 적용 가능한

  현실적인 개선안을 제안, 실행 합니다.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며, 자신의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전달하여 긍정적인 결론을 이끌어내는 높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이를 간결하게 

  문서화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반복되는 실패에도 

  계속 도전할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 분


- `왜?`라는 질문을 이해하고 본질에 집중하며, 

  이를 타인에게도 자연스럽게 전파할 수 있는 분


- 작은 변화부터 이끌어내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라 단계적으로 실행하는 기획력과 끈기를 가지신 분 

 [던전앤파이터]

게임 마케터 

- 메시지 전달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유저 초청 행사, 업데이트 발표 등을 포함  

  한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운영

- 외부 채널을 활용한 게임 홍보 기획 및 운영 등

- 내/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라이브 전략 수립

-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외부 IP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유저에게 우리의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지 

    고민하고, 이를 위한 컨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저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채널에 대한 

    고민과 운영, 그리고 채널에 맞는 컨텐츠 기획/제작 

    업무를 담당합니다.

  : 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방식의 행사 기획 업무를 

    담당합니다


 - 게임 업계에 대한 경험 또는 담당 업무와 연관된 경력

   (경력 2년이상)

 [던전앤파이터]

웹퍼블리셔 모집 

 -던전앤파이터(국내/글로벌) 게임 웹 / 모바일 서비스 Front-End Application 개발 

 - 웹퍼블리싱 경력 1년 이상이신 분

- 웹표준, 웹접근성, 시맨틱 마크업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HTML5/CSS3/Javascript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모바일 / 반응형 마크업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Git/SVN 등 형상관리 유경험자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좋은 분

- 새로운 기술 및 업계동향에 관심이 많은 분

 

※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

- 프로젝트별로 구분하여 zip파일 형태로 제출



[우대사항]

- UI 애니메이션 / 인터렉티브 웹페이지 구현 경험이 많으신 분

- XD, Figma, Zeplin 등 디자인 툴로 소통이 원활하신 분

- 웹사이트 설계 및 구축 경험이 많으신 분

- 모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고 CSS / JavaScript로 UI 애니메이션 구현이 가능하신 분

 [던전앤파이터]

중국 콘텐츠

기획자

 『 매력적인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안에서 재미와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고안하고,

  동료들과의 협력으로 구현하여 유저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던전 기획/제작/밸런싱/시스템 디자인 등의 다양한 제작 업무를 수행하고,

  제작 전반의 프로세스 관리를 진행합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 및 제작 진행 관련 일정 관리

- 중국 유저 니즈 및 동향에 맞는 콘텐츠 방향성 설정 및 아이디어 제안

- 콘텐츠 제작 관련 던전(맵/몬스터), 시스템, 밸런싱 기획

- 제작한 콘텐츠의 안정성 및 재미 검증

- 중국 로컬라이징 및 버전 관리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게임의 콘텐츠 구성에 관심이 많고, 게임 콘텐츠간 유기적인 플레이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으로 사고하고, 게임을 수치적(데이터)으로 분석해서 본인의 설득력을 보강할 수 있는 분

- 게임에 대한 논리적인 사고를 문서/그림/발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원활하게 표현 가능한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아래 내용 중 택 1)

 - 콘텐츠 기획 제안서

 - 콘텐츠 분석 기획서/역기획서

 - 기타 게임 개발 관련 기획서


[던전앤파이터]

해외 서비스 기획자 

 - 던전앤파이터 해외서비스 콘텐츠 기획 및 로컬라이징으로 글로벌 지역에서의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이벤트, 유료화, 시스템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과 개발을 현지 서비스 상황에 맞도록 고려하며 업무를 진행합니다.

- 게임 전반적인 시스템의 유기적인 관계를 고려하여 추가 시스템 및 인터페이스를 설계, 제공합니다.

- 게임 이해도를 기반으로한 긍정적인 경험을 유저분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지원자격]

- `던전앤파이터`가 게임이기 이전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임을 인지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본적인 직업 윤리 의식을 지니신 분

- 신뢰에 기반한 협업으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도록 좋은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매너를 갖추신 분

- 플랫폼 무관 MMORPG, MORPG, 수집형RPG 게임의 이벤트에 관심이 많고 이벤트와 게임 콘텐츠간 유기적인 플레이 흐름을 문서/도식화 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인 사고 방식으로 구체화가 가능하며, 이를 문서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참신한 발상을 토대로 던전앤파이터에 적합한 기획안으로 제안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수치적 데이터와 경험적 요소를 적절히 결합하여 기획에 반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MS Office 활용 능력을 갖추신 분

-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포트폴리오 1종 이상 필수 제출 (기획의도와 기대되는 효과를 포함하여 제출)


 1. 던전앤파이터 이벤트의 역기획서

 2. 던전앤파이터 비즈니스 모델의 역기획서

 3.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신규 이벤트의 제안서

 4. 온라인 게임(던전앤파이터 포함) 1종의 신규 비즈니스 모델의 제안서

 5. 성공한 캐주얼 성향 게임 1종의 핵심 재미와, 성공 전략에 대한 분석서

※ 포트폴리오 용량 문제로 파일 첨부가 불가한 경우,

OneDrive 혹은 네이버 MYBOX 등을 활용하여 링크 형태로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구글 드라이브 제출 시 확인 불가)



[우대사항]

- 라이브 게임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이해도를 갖추신 분

-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관심과 넓은 시야를 갖추신 분

- 영어 or 일본어 능력을 보유하고 북미권 or 일본 유저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접수기간 및 방법

※ 상세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네오플 채용홈페이지(https://career.nexon.com/neople) 참고해주세요!

- 수시채용으로 진행 됨에 따라 채용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개별 공고에 자격요건에 부합하다면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는 각 모집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검토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 서류 검토 기간은 최대 한달이며, 개별적으로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채용홈페이지 내 1:1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 네오플과 네오플 채용소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네오플 공식 블로그 네오플로그(https://blog.naver.com/neoplog)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