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이벤트, 전시회,
리테일, 체험형 마케팅, 콘텐츠 및 기술 분야에서 Pico의
광범위한 서비스 역량과 연계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파악 ㆍ리드 피치 및 제안서 개발, 관련 팀 및 생산자와
협력하여 제안서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전문가 서비스를 통합 ㆍ고객의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며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전략 수립 ㆍ전략적 계정 관리 접근 방식을 통해 지역 및 지역 모두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고객이 계획한 활동의 계획 및 실행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 ㆍ주요 책임은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서
확인된 고객과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것.고객과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미팅을 개최하여
통찰력을 공유하고
가치 창출의 폭 확대 ㆍ커뮤니케이션
계획의 구현을 통해 신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제공되는
전략적 지원에 대한 강력한 가시성 확보 ㆍ프로젝트
및
제안에
필요한
기술
및
상업
문서의
유지보수
및
개발을
주도하는
등 BTL 프로젝트의 계획 및 구현에 있어 주요 책임 ㆍ집중적이고
책임감 있는 대규모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제공하여 고객의 브랜드 실현 가속화 ㆍPico 내부의
팀과 벤더와 긴밀히 협력하여
동급 최고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 개발 ㆍ글로벌 및 현지 파트너와의 기존 관계를 활용하여
Pico에 대한 시장 출시 속도, 도달 범위 및 지속적인 고객 참여 확대 ㆍ프로젝트
예산을 관리하여
실행된 프로젝트가
수익 최적화되도록
보장
자격요건
ㆍ경력 : 전시/이벤트 경력 6~10년 이상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자 ㆍMS Office 사용 가능자 ㆍ협상 및 발표에 능한 자 ㆍ복잡한 계층적 기업 고객을 이해, 탐색 및 관리할 뿐만 아니라 고객 측 전문가와 효과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능력 ㆍ이벤트, 멀티미디어,
온라인, 대화형,
다이렉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에
노출되는 개방적인
마인드 ㆍ초기 브리핑부터
실행까지 BTL 프로세스의
완벽한 경험 ㆍ대규모 조직(Sr.
Level 포함)에서 편안하게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자 ㆍ국가 및 다양한 지역에 걸친 대외 관계 선택 및 관리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