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는 197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2억 6,076만원, 매출액 6,748억 463만원, 사원수 2,202명 규모의 대기업입니다. 서울특별시 벚꽃로 104 금천롯데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 음식점, 프랜차이즈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인테리어팀

계약직사원 채용

담당업무

 [일반 행정업무]

 - 인천공항 사업권 서류 관리(도면,착공서류,준공서류) 및 공항 제출

 - 인천공항 TSP(시설물 변경 신청작업신고서 등) 신청 업무 지원

 - 인천공항 A/S(면세구역) 보안출입증 신청 업무 지원

 - 인천공항TFT 경리/회계 업무(예산관리)

 - 기타 사무업무 지원(사무실/업무용 차량/사무용 기기/비품 등 관리)

 

 [인테리어 관련 업무]

 - 인천공항 A/S(면세구역) 공사현장 인솔 및 감독 업무

 인천공항 담당자 협의(사전/착수/준공)관련 Back-UP

 인천공항 사업권 구축 일정 관리(주차 단위, 일 단위)

 공사 진행상 전반의 행정업무 지원(업무내용 전달, 전산업무 등)


자격요건

 [필수조건]

 - 운전면허자격증 소지자

 - 건축과/실내건축과 등 관련 고등학교 졸업 이상

 

 [우대사항]

 - 건설업/인테리어업 관련 동종업계 경력자

 - CAD 프로그램 운영이 능숙한자

 - 경리/회계 관련 업무 경력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6개월) *추후 협의 후 연장 가능

급여 : 월 2,300,000원(식대 미지급) *연장, 야간, 휴일 등 수당 지급

근무시간 : 평일 9:00 ~ 18:00 (공사현장 인솔 일정에 따른 야간 및 휴무일 근무 조정 가능) 

ㆍ근무지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또는 제2여객터미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