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너스

경영지원 담당자 정규직 채용

아파트너스와 함께 고속 성장하실 실력 있는 팀원을 찾습니다!


아파트너스는 가장 앞선 건축물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건축물관리 컨설팅 및 IT서비스를 지원하여 관리업무의 디지털 전환
을 선도
하는 기업입니다
.

업계 1위   |   계약율 1위   |  전국 점유율 50%↑


아파트너스는 오늘도 건축물관리 파트너로서 업계 미래를 만들어가며
현재 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AFMS), 장기수선계획 관리시스템, 시설관리시스템을 개발/구축하고 있습니다.

더욱 고도화된 건축물관리 기술력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관리 업무의 정착이라는 사회적 기여를 이루는 것이 아파트너스의 다음 목표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 담당 
( 1명 )

담당업무

ㆍ경영지원
    - 경영실적 데이터 관리
    - 인사관리 (급여, 4대보험, 근태 및 연차 관리)
    - 복리후생 관리
    - 비품, 사무용품 구매관리
    - 기타 행정 및 경영지원 업무
ㆍ세무/회계

   - 매출정산, 세금계산서 관리, 거래처 정산 등 
   - 자금관련 업무   
   - 세무신고 (세무사무소와 진행)
   - 수입/지출관리, 예산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동종 업무 경력자 우대
ㆍERP시스템 사용가능자 우대 


Work Life Balance!

ㆍ여유로운 출근을 위한 근무시간 09:30~18:00 (주 37.5시간)
ㆍ자유로운 연차사용 (휴무를 시간단위로 반차, 외출 사용가능)

ㆍ생일상품권, 생일외출, 경조휴가, 명절선물 지급 

ㆍ연차 이외 포상휴가 지급 

ㆍ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ㆍ업무관련 자기개발비 및 도서구입비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