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1. 필요한 마인드(팀문화)
ㆍ고전적인 영업방식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영업은 프로세스!) : 고객과의 관계형성은 영업담당자의 개인의 리소스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회사의 리소스와 경험으로 남도록 노력합니다. : 영업 프로세스의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이고 세심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영업팀 각자가 표준화 된 영업 활동을 실행 및 측정 ->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 다시 표준화 된 실행` 의 사이클로 지속적으로 수행합니다.
2. 일상속에서 수행하는 상세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많은 수의 Lead customer와 통화/이메일을 통한 초기 관계형성을 수행합니다.
ㆍ고객의 Pain-point를 듣고, 우리의 프로덕트 솔루션을 제안해 결국 고객의 업무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인사, 급여 업무를 수행해보지 않은 사람이라도 경험많은 팀동료들이 사내 교육을 통해 지원합니다.) ㆍ영업프로세스의 지속적인 실험, 측정, 개선활동에 기여합니다.
ㆍ고객의 무료체험(데모)로 부터 유효전환, 해지 등 Life-cycle 전체를 케어합니다.
ㆍ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개발 조직에 전달해, 지속적인 프로덕트 개선/업데이트에 기여합니다.
ㆍ상황에 따라, 고객과의 대면 미팅 및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1. 우리가 찾는분들의 필요한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고 분석할 수 있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고객에게 선택 받지 못하더라도 의기소침해지지 않는 멘탈의 소유자 ㆍ긍정적인 에너지와 건강한 태도를 가지신 분 ㆍ원활한 데이터 분석 및 정리를 통해 사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CRM 또는 엑셀 등 전산툴 사용 능력 ㆍ고졸 이상 ㆍ신입
우대사항
ㆍ사업(자영업, 스타트업 등) 경험자 우대
혜택 및 복지 ㆍ직급없는 `~님` 문화를 통한 상호 존중
ㆍ근속연수에 따른 시차출퇴근제 사용
ㆍ자유로운 근무복장
ㆍ자기계발지원제도 (업무용 도서 및 외부 교육 지원)
ㆍ명절 선물 지급
ㆍ스낵바&커피 이용
ㆍ업무용 최신장비 지급
ㆍ쾌적한 사무실 환경
ㆍ자차 출퇴근시 주차공간 지원
ㆍ7호선 논현역 도보 3분. 3호선 신사역 도보 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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